EFX 파일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열 수 있습니까?

EFX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eFax 팩스 문서 파일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팩스를 보내고받을 수있는 eFax 서비스에서 사용됩니다.

Jedi Knight Effects 파일은 EFX 파일 확장자도 사용합니다. EFX 파일이 팩스 파일이 아닌 경우 대신이 형식 일 수 있습니다.이 형식은 Star Wars Jedi Knight : Jedi Academy 비디오 게임에 대한 효과 관련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EFX 파일을 여는 방법

EFX 팩스 파일은 eFax Messenger 응용 프로그램에서 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지만 Plus, Pro 또는 Corporate 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으면 실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eFax Messenger는 EFX 파일을 만드는데도 사용됩니다. TIF, HOT, JPG, GIF, BMP, AU, JFX 등을 프로그램에서 직접 열어 파일을 EFX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즉시 새 팩스로 보낼 수 있습니다.

EFX 파일 또는 해당 문제에 대해 지원되는 형식을 열었 으면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새 팩스 생성 메뉴를 눌러 팩스를 보냅니다.

다른 EFX 파일은 Star Wars Jedi Knight : Jedi Academy 게임에서 사용되지만 실제로 게임 내에서 수동으로 EFX 파일을 열 수는 없습니다. EFX 파일은 게임에서 필요에 따라 사용되며 게임의 설치 폴더 어딘가에 저장되지만 사용자가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SRF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SRF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FX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eFax의 무료 eFax Messenger 프로그램은 EFX 파일을 PDF, TIF 및 JPG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수출 메뉴 아이템. 사용하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다른 문서를 EFX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팩스를 흑백 TIF 이미지로 저장하려는 경우.

EFX 파일이 eFax Messenger에서 지원하지 않는 다른 형식이어야하는 경우 먼저 지원되는 형식 (예 : JPG)으로 변환 한 다음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다른 파일로 변환하십시오. eFax Messenger를 프로그램의 오른쪽에서 수행 할 수있는 팩스 편집 모드로 전환 할 때까지 메뉴에서 내보내기 옵션을 볼 수 없습니다.

Star Wars 비디오 게임에 사용 된 EFX 파일이 다른 형식으로 변환 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실제로 그렇게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에 설명 된 제안 사항을 시도한 후에도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은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다른 파일 확장자는 "EFX"와 비슷하게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EFX 파일은 파일 확장자가 비슷해 보이지만 FXB 또는 FDX 파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해당 링크를 따라 해당 파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른 하나는 EFW입니다. 처음 두 글자는 EFX와 동일하지만 EFW 파일은 이름이 변경된 ZIP 또는 실행 파일이므로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