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에 라디오 방송국을 추가하는 방법

인터넷 라디오 스트림은 라디오 방송국의 온라인 버전입니다. 더 이상 방송국을 듣기 위해 자동차 라디오 나 AM / FM 튜너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송국이 온라인으로 방송하는 경우 iTunes에서도들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iTunes는 라이브 음악, 날씨, 뉴스, 경찰 라디오 또는 팟 캐스트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스트림이 추가되면 Internet Songs라는 자체 재생 목록에 배치되고 iTunes 보관함에있는 다른 재생 목록처럼 작동합니다.

일부 라디오 스트림은 일반 음악 파일로 식별되어 iTunes의 라이브러리 섹션에 배치 될 수 있으며 시간은 "연속"으로 나열됩니다.


iTunes에 라디오 방송국을 추가하는 방법

모든 라디오 방송국이 웹 사이트에 라이브 스트림을 올리는 것은 아니지만, 라디오 방송국을 찾을 수있는 소스가 있습니다. 하나를 찾으면 해당 스트림의 URL을 복사하십시오.

  1. iTunes를 열고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오픈 스트림.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Command + U Mac에서 또는 Ctrl 키 + U PC에서.

  2. 제공된 필드에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의 URL을 붙여 넣습니다.

  3. 고르다 OK 스테이션을 iTunes에 추가합니다.

    사용자 지정 라디오 방송국을 제거하려면 해당 라디오 방송국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라이브러리에서 삭제.


인터넷 라디오 스트림을 찾을 수있는 곳

다음은 iTunes에 복사하여 추가 할 수있는 URL에 대한 직접 링크가있는 대규모 무료 인터넷 스트림 모음이있는 웹 사이트의 두 가지 예입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의 웹 사이트에 링크가 게시되어있을 수 있으므로 특정 방송국을 찾는 경우 먼저 그곳을 찾아야합니다.

  • 라디오? 물론입니다! : 선택 활동적인 스테이션 목록의 "상태"옆에있는 드롭 다운 목록에서 원하는 스테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키워드를 검색하십시오. 표 제목을 선택하여 이름, 장르, 국가, 언어 및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별로 결과를 정렬합니다. 원하는 스트림을 연 후 출처 섹션을 열고 위의 지시에 따라 iTunes에 붙여 넣습니다.
  • Icecast 디렉토리 : 키워드로 검색하거나 장르로 검색합니다. 스트림 옆에있는 M3U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iTunes에 붙여 넣습니다.

라디오 스트림은 때로 MP3와 같은 일반 파일 형식이지만 PLS 또는 M3U와 같은 재생 목록 형식 일 수도 있습니다. 형식에 관계없이 설명 된대로 iTunes에 삽입 해보십시오. 작동하면 몇 초 안에 재생이 시작됩니다. 작동하지 않으면 iTunes에 추가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재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