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 (Over-The-Air) 안테나에 관한 모든 것

OTA (Over-the-Air) 안테나를 사용하여 근처 TV 방송국에서 방송 TV를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안테나를 사용하려면 TV에 TV 튜너가 내장되어 있거나 안테나와 TV에 외부 튜너가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안테나가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안테나를 선택해야합니다.


디지털 또는 HD 안테나

디지털 또는 고화질 안테나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연방 통신위원회 (FCC)는 아날로그 신호를 수신 할 수있는 안테나를 소유 한 사람은 누구나 동일한 안테나를 사용하여 디지털 신호를 수신 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새 안테나를 구매하기 전에 기존 안테나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안테나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안테나가 더 나은 신호를 포착하는 데 도움이되는 증폭 기능이있는 안테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증폭 안테나

증폭 된 안테나는 약한 신호를 수신하는 능력을 전기적으로 증가시킵니다. 이 안테나는 들어오는 신호에 부스트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시골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증폭 된 안테나는 수신 신호를 약화시킬 수있는 안테나와 TV 사이의 긴 케이블 연결 또는 분배기가 포함 된 설정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실내 대 실외 안테나

20 달러짜리 실 내용 안테나가 100 달러짜리 지붕 장착형 안테나와 똑같이 작동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사는 곳과 방송 탑에서 나오는 신호의 강도에 따라 다릅니다.

CEA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에서 관리하는 사이트 인 Antenna Web에 따르면 좋은 안테나 선택은 단순히 송신 스테이션과의 거리를 기반으로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신호 조건을 정확하게 특성화하고 상황에 맞는 안테나를 선택하는 데 기반합니다.


실내 vs. 실외

Jan Stromme / 게티 이미지

안테나는 실내 또는 실외입니다. 실내는 안테나가 거주지 내부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실외 안테나는 지붕, 집 옆 또는 다락방에 장착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안테나 모두 양호한 신호를 수신하는 능력은 송신 타워와의 거리 및 안테나와 타워 사이에있는 장애물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외 안테나는 일반적으로 실내 안테나보다 강력하므로 일반적으로 더 안정적입니다.


UHF 및 VHF

UHF (Ultra High Frequency) 및 VHF (Very High Frequency)는 라디오 세계에서 AM 및 FM과 유사합니다. 대부분의 안테나는 UHF, VHF 또는 두 가지 유형의 신호를 모두 수신합니다. 채널 8을 원한다면 VHF를 수신하는 안테나를 원할 것입니다. UHF와 채널 27도 마찬가지입니다.

연방 통신위원회는 VHF 대역이 채널 2 ~ 13 또는 주파수 54 ~ 216MHz 사이에 있다고 말합니다. UHF 신호는 채널 14 ~ 83 또는 300 ~ 3,000 Mhz 범위의 주파수를 커버하지만 더 높은 숫자는 디지털 전환과 함께 재 할당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디지털 또는 고화질 신호가 UHF 대역폭 내에 속한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UHF에는 많은 디지털 신호가 포함될 수 있지만 VHF 대역에는 디지털 및 고해상도 신호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ntennaWeb.org에서 안테나 선택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테나 웹

안테나 웹은 소비자 가전 협회에서 운영합니다. 이 사이트는 사람들이 주소 또는 우편 번호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 가장 적합한 안테나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안테나 웹이 해당 지역의 실외 안테나 만 권장한다는 것입니다.

실내 안테나

Bryan Mullennix / 게티 이미지

송신 타워와의 거리와 안테나와 타워 사이에있는 장애물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실외 안테나에도 영향을 주지만 실내 안테나는 소비자 가전 협회에서 동등하게 평가하므로 이러한 세부 사항에주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전송 타워에서 거리

실내 안테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하는 특정 마일리지는 없습니다. 텔레비전 방송국의 도시 경계 내에 거주하는 경우 실내 안테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 규모의 시장에 거주하고 실내 안테나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OTA 방송국을 문제없이 디지털 고화질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안테나와 송신탑 사이의 장애물

장애물은 산, 언덕, 건물, 벽, 문, 안테나 앞을 걷는 사람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은 TV 신호에 혼란을 일으키고 신호 수신의 신뢰성에 영향을줍니다.

따라서 실내 안테나와 실외 안테나를 비교할 때 실내 안테나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수신 범위가 더 짧습니다.
  • 더 쉽게 설치
  • 더 적은 비용

실내 안테나 등급 시스템

Eduardo Grigoletto / 게티 이미지

실내 안테나는 CEA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에서 동일한 등급을 받았지만 모두 동일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내 수신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CEA가 실내 안테나를 소비자 용으로 승인 한 경우 CEA의 고지 사항에 안테나가 "실내 안테나에 대한 CEA 성능 사양을 충족하거나 능가"한다는 CEA 확인 표시 로고가 제품 포장에 표시되어야합니다.

실내 안테나가 당신에게 적합할까요?

실내 안테나는 작동 할 수 있지만 해당 지역의 모든 방송국을 픽업하지 않거나 원하는 방송국에 따라 자주 조정해야 할 수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우리의 조언은 AntennaWeb.org를 방문하여 특정 주소에 대해 어떤 유형의 실외 안테나를 권장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실외 안테나 권장 사항을 실내 모델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과 비교하거나 적어도 거주지와 비교하여 전송 타워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내 모델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향성 대 다 방향 실외 안테나

앤드류 홀트 / 게티 이미지

실외 안테나는 방향성 및 다 방향성의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지향성 안테나는 신호를 수신하기 위해 송신탑을 향해야하지만 다 방향 안테나는 송신탑을 향하지 않을 때 신호를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테나를 선택할 때 기억해야 할 점입니다. 지향성 안테나를 선택하고 다중 지향성이 필요한 경우 일부 방송국을 수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외 안테나 등급 시스템

Antenna Web은 6 색 등급 시스템으로 실외 안테나를 평가합니다. 이러한 등급은 CEA 승인 제품 외부에 표시되어야합니다.

  • 노란색 — 작은 다 방향
  • 초록색 — 중간 다 방향
  • 연한 초록색 — 대형 다 방향 또는 소형 다 방향 (전치 증폭기 포함)
  • 빨간색 — 중간 방향
  • 파란색 — 프리 앰프가있는 미디엄 디렉 셔널
  • 보라색 — 전치 증폭기를 가진 큰 방향

색상은 모델간에 사양을 비교할 필요없이 안테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노란색 코드 안테나는 서로 일관되게 작동해야합니다. 녹색, 파란색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안테나 웹 사용 지침

짐 윌슨 / 게티 이미지

안테나 웹을 사용하면 미국 내에서 실외 안테나를 매우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를 입력하면 결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권장 안테나 유형과 함께 해당 지역에서 픽업 된 안테나 유형 및 방송국 목록이 표시됩니다. 모든,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전용 TV 방송국별로 정렬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디지털로 분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테나 목록에는 스테이션의 주파수 할당 및 특정 스테이션을 수신하도록 안테나를 가리키는 가장 좋은 방향 인 나침반 방향과 같이 검토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필드가 있습니다. 안테나를 향하는 방향을 보여주는 주소지도를 볼 수도 있습니다.

CEA는 서비스에 나열된 스테이션이 제한되어 있으며 설치의 특성에 따라 목록에없는 스테이션을 더 많이받을 수 있다고 명시합니다.

안테나 사용의 이점

제프 스미스 / 게티 이미지

위성을 구독하더라도 안테나를 사용하여 지역 방송국을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안테나 사용의 이점은 프리미엄 고화질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으며 심한 뇌우시 안정적인 신호를 수신하는 것입니다.

안테나를 사용하면 지역 방송국의 고화질 (HD) 무료 방송 신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일부 시장에서 케이블 또는 위성 공급자가 제공하지 않는 지역 채널을 수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안테나는 케이블 또는 위성 수신이 실패하더라도 프로그래밍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OTA (Over-the-Air) 신호 수신도 무료입니다. 즉, 고화질로 로컬 채널을 시청하기 위해 케이블 또는 위성 제공 업체의 HD 패키지에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