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 다른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 이상의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계정과 업무용 계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부업에 대한 계정, 대학에서 졸업생에게 제공 한 계정 등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계정을 iPhone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어디서든 모든 계정을 쉽게 확인하고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iPhone에 두 번째, 세 번째 또는 더 많은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iPhone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iPhone 이메일 설정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새 계정 설정에 대한 팁이 필요한 경우 Gmail 계정을 만드는 방법, Yahoo 메일 계정을 만드는 방법 또는 새 Outlook.com 전자 메일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d3sign / 순간 / 게티 이미지


iPhone에 다른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

다른 이메일 계정을 얻은 후 iPhone에 추가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추가하려는 이메일 계정이 AOL, Microsoft Exchange, Gmail, iCloud, Outlook.com 또는 Yahoo의 경우 Apple은 쉽게 추가 할 수 있도록 iOS에 바로 가기를 내장했습니다 (다른 제공 업체의 경우 다음 페이지로 건너 뛰기). 부분).

  1.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엽니 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암호 및 계정 (iOS 12에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iOS에서는 메일, 연락처 캘린더. 다른 단계는 약간 다르지만 기본 개념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계정을 추가.

  4. 추가 할 계정 유형을 탭합니다.

  5. 추가하는 이메일 주소의 종류에 따라 단계가 다르기 때문에이 시점에서 제공 할 단일 지침 집합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 몇 가지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지시를 따르고 몇 단계 만 거치면 이메일 계정이 iPhone에 추가됩니다.

이 모든 것은 iPhone에 사전 설치된 메일 앱을 사용하고 싶다고 가정합니다. 물론 이것이 아이폰을위한 유일한 이메일 앱은 아니다. 대신 Gmail 앱, Outlook 앱 또는 여러 계정을 지원하는 타사 이메일 앱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Phone 2019 용 최고의 이메일 앱을 확인하세요. 


iPhone에 이메일 계정을 수동으로 추가하는 방법

추가하려는 이메일 주소가 마지막 섹션에있는 것과 다른 이메일 제공 업체의 이메일 주소 인 경우 단계가 약간 다릅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함). 다시 말하지만, 공급자를 통해이 계정을 이미 설정해야합니다. 완료되면 iPhone에 다른 이메일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지막 섹션의 1-3 단계를 따릅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기타.

  3. 가볍게 두드리다 메일 계정 추가.

  4. 이름, 추가 할 이메일 계정, 계정 암호 및 이메일 계정에 대한 설명 또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다음

  6. 이메일 계정 확인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IMAP or POP. 링크는 두 가지 옵션에 대해 훨씬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차이점의 짧은 버전은 IMAP이 이메일 서버에 이메일 사본을 남기고 POP는 iPhone에만 이메일을 다운로드한다는 것입니다. 이메일 공급자가 둘 중 하나를 사용하라고 말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원하는 것을 탭하십시오.

  7. 양식을 작성하시오. 필요한 핵심 정보는 수신 메일 서버보내는 메일 서버 섹션. 여기에는 호스트 이름 (mail.email.com과 같은)과 해당 서버에 액세스하기위한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를 추가해야합니다. 이메일 제공 업체가이 정보를 제공 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요청해야합니다.

  8. 세부 정보를 추가 한 후 다음

  9. 메일 앱은 7 단계에서 추가 한 세부 정보를 가진 이메일 서버에 연결을 시도합니다. 모든 것이 정확하면 서버가 응답하고 이메일 계정이 iPhone에 추가됩니다. 뭔가 잘못된 것이 있으면 오류로 알려줍니다. 오류를 수정하고 반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