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rd에 누군가를 추가하는 방법

Discord는 게이머를위한 인기있는 무료 음성 및 텍스트 채팅 앱입니다. 하지만 게이머를위한이 커뮤니케이션 앱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친구를 추가해야합니다. 프로필과 사용자 검색을 포함하여 Discord에 사람들을 추가하는 방법에는 실제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목적에 따라 다음 지침은 Discord 서버 대시 보드의 데스크톱 웹 브라우저 버전을 사용하여 Discord에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Discord 앱은 Mac, Windows, iOS, Android 및 Linux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웹 브라우저 버전에 대한 지침은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Discord에서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을 충분히 다루어야합니다.


Discord에 사람을 추가하는 방법 : Discord 사용자 검색

Discord에 사람을 추가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Discord 사용자 태그를 사용하여 친구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1. Discord 앱 웹 브라우저 로그인 화면을 통해 Discord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Discord 계정 대시 보드 페이지의 홈 화면에서 친구 추천, 화면 왼쪽에 있습니다. 친구 메뉴가 화면 오른쪽에 열립니다.

  3. 메뉴 상단에서 친구 추가. 그러면 DiscordTag라고도하는 사용자 이름으로 친구를 검색 할 수있는 큰 검색 상자가 포함 된 창이 열립니다.

  4. 큰 검색 상자에 추가하려는 사람의 DiscordTag를 입력합니다. 입력을 마치면 친구 요청 보내기, 검색 창 끝에 있습니다.

    DiscordTag는 대소 문자를 구분하는 사용자 이름, 우물 정자 (#), 마지막으로 친구의 4 자리 DiscordTag 번호로 구성되어야합니다.


Discord에서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 : 프로필을 통해 추가

검색을 사용하여 친구를 찾지 못한 경우 Discord 프로필을 통해 사람을 추가 할 수 있지만 적용되는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이 특정 방법을 사용하면 Discord 서버의 일부가 아니거나 해당 서버에 아직 가입하지 않은 경우 프로필을 통해 친구를 추가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미 하나 이상의 공통 서버가 있어야하며, 가능하면 자체 서버가 좋습니다.

  1. 웹 브라우저 로그인 웹 페이지를 통해 Discord 앱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계정의 대시 보드 화면에서 가장 왼쪽에있는 홈 화면 아이콘 (기본적으로 Discord 로고) 바로 아래에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면 서버의 대시 보드가 열립니다. 이 화면의 맨 오른쪽에는 채팅 목록이 있습니다. Discord에서 친구로 추가하고 싶은 사람이이 채팅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이 사람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프로필.

  4. 친구의 프로필 요약을 보여주는 작은 검은 색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친구 요청 보내기.


Discord에 사람을 추가하는 방법 : 원 클릭 추가

이전에 채팅을 해본 적이 있다면 Discord에 다른 사람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과 빠르게 연락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1. 웹 브라우저 로그인 웹 페이지를 통해 Discord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홈 아이콘 아래 화면 맨 왼쪽에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이제 화면 맨 오른쪽에있는 채팅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추가 할 채팅 목록의 사람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4. 팝업 메뉴에서 친구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