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 시작 화면에 웹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

Windows 8의 진원지는 좋아하는 앱, 재생 목록, 사람, 뉴스 및 기타 여러 항목에 빠르게 연결하도록 설계된 타일 모음 인 시작 화면에 있습니다. 새 타일 고정은 Windows 모드 또는 데스크톱 모드의 Internet Explorer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시작 화면에 즐겨 찾는 웹 사이트를 추가하는 것은 실행중인 모드에 관계없이 간단한 XNUMX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먼저 IE 브라우저를 엽니 다. 


데스크탑 모드

  1. 선택기어 아이콘 (작업 또는 도구 메뉴라고도 함)은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2.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시작 화면에 사이트 추가

  3. 이제 시작 화면에 사이트 추가 대화 상자가 표시되어 현재 사이트의 파비콘, 이름 및 URL이 표시됩니다.

  4. Press & Media 추가 이 웹 페이지에 대한 시작 화면 타일을 만듭니다. 이제 시작 화면에 새 타일이 있어야합니다.

  5. 이 바로 가기를 언제든지 제거하려면 먼저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그것에 다음 선택 시작에서 고정 해제 화면 하단에있는 버튼입니다.


Windows 모드

  1. Press & Media 핀, IE의 주소 표시 줄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 도구 모음이 표시되지 않으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브라우저 창 내 아무 곳에 나 표시되도록합니다.

  2. 팝업 메뉴가 나타나면 핀 시작하는

  3. 이제 팝업 창이 나타나서 현재 사이트의 파비콘과 이름을 표시합니다. 이름은 원하는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모드에서 사이트를 시작 화면에 고정 할 때는 이름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이름이 만족 스러우면 핀 시작하는. 이제 시작 화면에 새 타일이 있어야합니다.

  5. 이 바로 가기를 언제든지 제거하려면 먼저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그것. 그런 다음시작에서 고정 해제,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