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주로 사용중인 기기와 웹 브라우저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Chrome, Firefox 또는 Opera와 같은 확장 기능을 지원하는 데스크톱 브라우저를 실행할 때 추가 기능이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Microsoft Edge와 같이 확장을 지원하지 않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 호스트 파일을 편집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Windows 및 Mac의 Hosts 파일은 모든 브라우저가 특정 웹 사이트를 방문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모바일 앱으로 Android 휴대폰 및 태블릿에서 사이트를 차단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iPhone 및 iPad 사용자의 경우 Screen Time은 특정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잠재적으로 유해한 콘텐츠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려는 부모 또는 보호자를 위해 라우터 광고를 통해 직접 사이트를 차단하여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이 문서에는 Windows 7/10, macOS, Android 및 iOS를 실행하는 장치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Hosts 파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차단

아래 단계는 Windows 10 및 7에서 Hosts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엔터 버튼 메모장 Windows 검색으로 이동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모장 (데스크톱 앱)을 선택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고르다 가능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납니다. UAC 창이 나타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다음 선택 열다.

  4. 로 이동 C: > 윈도우 > System32 > 드라이버 > 을 선택하십시오 호스트 파일다음 선택 열다. Hosts 파일이 표시되지 않으면 모든 파일 드롭 다운에서

  5. 마지막 행 끝에 커서를 놓아 호스트 파일에 행을 추가 한 다음 엔터 버튼 or 반환. 들어가다 127.0.0.1 방금 만든 줄 (마지막 줄 아래)에 www.nameofsite.com을 입력합니다. 차단하려는 각 웹 사이트에 대해 반복하고 모든 웹 주소를 한 줄에 유지 한 다음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선택 찜하기.

  6. 시스템을 재부팅 한 다음 선호하는 브라우저를 열고 Hosts 파일에 추가 한 웹 사이트를 방문해보십시오.


Mac의 호스트 파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차단

아래 단계는 터미널을 사용하여 Mac의 호스트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시작 파인더 창.

  2. 고르다 어플리케이션 왼쪽 된 창에서.

  3. 더블 클릭 유틸리티.

  4. 두 번 클릭하십시오. 단말기.

  5.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sudo nano / etc / hosts 터미널에 입력 한 다음 반환.

  6. 비밀번호 (관리자)를 입력 한 다음 반환. Nano 텍스트 편집기가 열립니다.

  7. 커서를 마지막 줄 아래로 이동하고 127.0.0.1 www.sitename.com을 입력 한 다음 Return을 누릅니다. 차단하려는 각 웹 사이트에 대해이 작업을 반복하십시오.

  8. Press & Media Ctrl 키 + O 파일을 저장하려면 Ctrl 키 + X Nano 텍스트 편집기를 종료합니다.


브라우저로 웹 사이트 차단

Google 크롬에서 웹 사이트 차단

아래 단계는 Google Chrome 용 사이트 차단 확장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Mac 또는 Linux를 사용하는 경우 Chrome을 실행하고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합니다.

  1. 엔터 버튼 크롬 으로 Windows 검색, 선택 구글 크롬.

  2. 열기 수직 줄임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더 보기. 도구 > 확장.

  3. 열기 햄버거 확장 옆에있는 메뉴.

  4. 고르다 Chrome 웹 스토어 열기.

  5. 엔터 버튼 사이트 차단 검색 창에 입력 한 다음 엔터 버튼.

  6. 고르다 Chrome에 추가 사이트 차단-Chrome ™ 용 웹 사이트 차단 옆에 있습니다.

  7. 고르다 확장 기능 추가.

  8. 고르다 동의하다.

  9. 차단할 웹 사이트를 입력 한 다음 (+)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0. 새 탭을 열고 방금 차단 한 사이트를 방문해보십시오.

Firefox, Opera 및 Internet Explorer로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

  • 파이어 폭스 퀀텀: Mozzila의 애드온 사이트에있는 uBlock Origin 웹 확장을 설치하고 대시 보드를 통해 차단하려는 웹 사이트를 추가합니다.
  • 운영: Opera의 Add-on 사이트에서 Block Site를 설치하고 옵션에서 차단하고 싶은 도메인을 추가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을 통해 개인 정보 탭에서 차단하려는 각 사이트의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Android에서 웹 사이트 차단

아래 단계는 Block Sit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블록 사이트의 Play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여 INSTALL하고 열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으로 바로 가기.

  3. 가볍게 두드리다 알았다.

  4. 접근성 화면에서 BlockSite.

  5. 비녀장 접근성을 사용하도록 전환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OK.

  7. (+) 오른쪽 하단에 로그인합니다.

  8.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 한 다음 체크 표시 오른쪽 상단한다.

  9. 차단 된 모든 웹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단 된 사이트 및 앱.


iPhone 및 iPad에서 웹 사이트 차단

스크린 타임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에서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스크린 시간.

  2. 가볍게 두드리다 화면 시간 켜기.

  3. 가볍게 두드리다 계속.

  4. 가볍게 두드리다 이것은 내 iPhone입니다이것은 우리 아이의 iPhone입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

  6. 가볍게 두드리다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 활성화하려면 내용 제한.

  7. 가볍게 두드리다 웹 컨텐츠.

  8. 가볍게 두드리다 성인 웹 사이트 제한하고 웹 사이트 추가.

  9. 웹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끝난.

라우터 설정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차단

아래 단계는 일반적으로 라우터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라우터마다 다르기 때문에 단계가 약간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ISP 계정과 관련된 사용자 이름과 암호는 물론 라우터 또는 모뎀의 관리 암호가 필요합니다. 라우터에 연결하려면 제어 화면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안타깝게도 라우터 제조업체마다이 작업을 다르게 수행하지만 라우터의 IP 주소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문서가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Belkin 라우터를 사용합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192.168.2.1 주소 표시 줄에 입력 한 다음 엔터 버튼 or 반환.
  2.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3. 라우터의 인터페이스에서 개인 정보 및 보안, 제한 또는 차단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액세스를 제한 할 웹 사이트를 입력하고 변경 사항을 저장하거나 적용합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산만 한 웹 사이트에서 벗어나려면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호스트 파일 (Windows 및 Mac), 모바일 앱 (Android) 또는 스크린 타임 (iOS)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특정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제한하는 것이 목표라면 라우터 나 모뎀을 사용하여 차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