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YouTube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최신 웹 브라우저는 온라인 광고를 비활성화하는 플러그인을 지원하며 Android 및 iOS 장치 용 YouTube 광고 차단기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Google Chrome, Firefox, Microsoft Edge, Internet Explorer, Android 용 Adblock Browser 및 iOS 용 Safari에 적용됩니다.


YouTube에서 광고 차단은 합법적입니까?

YouTube (또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것은 불법이 아니지만 많은 콘텐츠 제작자가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광고 수익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시청자가 YouTube에서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면 제작자는 수익을 얻지 못합니다. 다행히도 동영상을 만드는 사람들을 계속 지원하면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Lifewire / Jo Zhou


YouTube에서 광고 제거 비용 지불

YouTube에서 콘텐츠 제작자를 계속 지원하려면 YouTube Premium에 가입하면 Mind Field 및 Cobra Kai와 같은 독점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YouTube 제작자를 지원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PayPal 및 Patreon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직접 기부하거나 실시간 스트림 중에 사용할 수있는 YouTube의 Superchat 기능을 통해 기부하는 것이 있습니다.

YouTube Premium은 독립형 구독으로 제공되지만 해당 국가의 YouTube Music 구독자에게 보너스로도 포함됩니다.


Chrome에서 YouTube의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Google 크롬에서 YouTube 광고를 차단할 수있는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

  1.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하여 광고 차단기.

  2. 고르다 더 많은 확장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3. 고르다 Chrome에 추가 원하는 것 옆에.

  4. 고르다 확장 기능 추가 Chrome에 새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합니다.

Firefox에서 YouTube의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Firefox에서 YouTube 비디오를 차단할 수있는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

  1. 선택 햄버거 메뉴 Firefox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기능 추가.

  2. 검색 창에 광고 차단기를 입력하고 엔터 버튼 키보드.

  3. 광고 차단기를 선택하십시오.

  4. 고르다 Firefox에 추가.

  5. 고르다 추가 Firefox에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확인합니다.


Microsoft Edge에서 YouTube의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Microsoft Store에서 Microsoft Edge 용 YouTube 광고 차단기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

  1. 선택 메뉴 Edge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세 개의 가로 점)을 선택하고 확장.

  2. 고르다 Microsoft Edge 용 확장 가져 오기.

  3. 에서 검색 창 광고 차단기를 입력하고 엔터 버튼.

  4. 고르다 오늘 바로 원하는 광고 차단기 옆에 있습니다.

  5. 고르다 확장 기능 추가 확장 추가를 확인합니다.

  6. 시크릿 브라우징 세션 중에 광고를 차단하려면 확장 Edge에서. 광고 차단기를 선택하고 세부 정보, 선택 InPrivate에서 허용.

Internet Explorer에서 YouTube의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기본 제공 확장 저장소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광고 차단기를 설치하려면 개발자로부터 직접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Internet Explorer 용 AdBlock Plus를 설치하려면 :

  1. AdBlock Plus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동의 및 Internet Explorer 용 설치.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브라우저에서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잘못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2. 고르다 달리기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다른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달리기 또.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나면 가능.

  3. 고르다 가능 Internet Explorer를 닫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4. 지시에 따라 설치를 완료 한 다음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하고 사용 페이지 하단의 팝업에서.

    설치 중에 Internet Explorer를 닫지 않은 경우 광고 차단기가 작동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해야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YouTube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Android 및 iOS 용 광고 차단 앱은 다양하지만 광고없이 YouTube 동영상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Google Play 및 Apple Store에서 제공하는 Adblock Brows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광고없이 YouTube를 즐기기 위해 Android 기기를 루팅하거나 iPhone을 탈옥 할 필요가 없습니다.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장치는 Adblock Browser를 설치 한 후에도 YouTube 앱에서 비디오 재생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 전체 > 유튜브 > 저장 > 클리어 날짜.

이렇게하면 모든 앱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Safari로 iOS 기기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기본 iOS 브라우저를 계속 사용하려면 Apple에서 광고 차단 앱을 사용하여 Safari에서 YouTube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Apple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 한 후 기기 설정에서 광고 차단 기능을 활성화해야합니다.

  1. 열다 설정,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원정 여행.

  2. 전환 팝업 차단 켜기로 전환 한 다음 콘텐츠 차단기.

  3. 아래에서 광고 차단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콘텐츠 차단기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