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에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몇 가지 방법으로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 컴퓨터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여기서 가능한 해결 방법은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아님)에만 적용됩니다. Microsoft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를 업데이트하거나 지원하지 않습니다. 오류를 수정하기 전에 Microsoft Edge 또는 다른 현재 웹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메시지의 원인

많은 Windows 문제와 마찬가지로 문제는 일반적으로 DLL (동적 연결 라이브러리)로 알려진 특정 라이브러리 파일에 액세스 할 수없는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램은 통신하고 데이터를 공유하고 제대로 작동 할 수 있지만 이러한 파일이 손상되거나 잘못 배치되면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류는 손상된 캐시 파일 및 호환되지 않는 플러그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Lucas Racasse / 게티 이미지


'Internet Explorer가 작동을 멈췄습니다'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가장 가능성이 높은 범인을 해결하면 문제가 해결되어 즐겨 찾는 온라인 콘텐츠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1. Windows 및 Internet Explorer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직면 한 문제는 이전 업데이트에서 해결 및 수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PC에 최신 버전의 Window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Internet Explorer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하면 브라우저 속도를 저하 시키거나 완전히 작동하지 않게하는 수정 사항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은 추가 된 도구 모음을 비활성화하고, 홈페이지를 재설정하고, 모든 웹 기록을 삭제하고, 저장된 모든 암호를 지우고, 모든 웹 사이트에 다시 로그인해야합니다.

  3.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열고 모든 추가 기능을 수동으로 비활성화합니다. 이 솔루션으로 문제가 해결되면 타사 추가 기능 중 하나가 검색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추가 기능을 하나씩 다시 활성화하고 오류가 반환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해당 추가 기능을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십시오.

  4. 보안 영역을 재설정합니다. Microsoft Internet Explorer는 웹에 액세스 할 때 엄격한 보안 규칙을 따릅니다. 이러한 규칙은 때때로 무너져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5. 소프트웨어 가속을 비활성화합니다. Internet Explorer는 소프트웨어 렌더링을 활용하여 검색 환경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았거나 그래픽 문제가있는 경우이 설정이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6. Windows 문제 해결사를 실행합니다. Windows에 내장 된 문제 해결 도구를 사용하면 Internet Explorer가 작동을 멈춘 문제를 찾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까?

문제의 원인을 찾을 수없는 경우 Microsoft Edge 브라우저와 같은 다른 웹 브라우저 또는 Google Chrome 또는 Mozilla Firefox와 같은 대안을 사용하십시오.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없는 경우 (또는 원하지 않는 경우) 평판이 좋은 수리 서비스의 도움을받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Microsoft는 더 이상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으며 고객 서비스 부서에 연락해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