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가 열리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는 대부분 잘 작동하지만 어떤 작업을하더라도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단순한 솔루션에서 더 복잡한 솔루션으로 작업하는 경우 즉시 다시 작동해야합니다.

Internet Explorer는 Windows 10이 출시되었을 때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Microsoft는 더 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전 시스템에서 IE를 사용하는 경우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전술은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또는 최신 버전의 Windows에서도 문제가있는 모든 브라우저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가 열리지 않는 가능한 원인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로 인해 Internet Explorer가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손상된 기본 설정
  • 프로그램 설치시 중요한 인터넷 설정 변경
  • 기능 추가
  • 중요한 IE 레지스트리 키를 변경하거나 손상시킨 악성 소프트웨어

Internet Explorer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때로는 Internet Explore를 정상적으로 열게하는 것이 새로 시작하는 것과 유사한 간단한 해결 방법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솔루션이 더 많이 관련됩니다. 아래의 각 단계를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십시오.

  1. Internet Explorer를 강제 종료합니다. 종료 된 후 다시 엽니 다. 종종 Internet Explorer를 닫은 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하면이 림보에서 벗어나 프로그램을 새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프로그램 열기, 닫기, 설치 및 삭제와 같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수행하는 모든 작업으로 인해 남은 전자 파편이 제거됩니다.

  3. 안전 모드에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악성 소프트웨어가 시스템 파일을 손상 시켰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하면 맬웨어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가 문제없이 열리면 문제의 원인은 맬웨어 감염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는 Internet Explorer 보안 설정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Internet Explorer를 완전히 다시 설치하십시오.

  4.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 한 상태에서 Internet Explorer를 실행합니다. 일부 추가 기능은 웹 브라우저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거나 시스템 파일을 손상시킵니다. 추가 기능이 비활성화 된 상태에서 Internet Explorer가 정상적으로 열리면 추가 기능 관리자를 사용하여 필요한 기능을 하나씩 켜고 이동하면서 브라우저의 기능을 확인합니다.

  5. 버전 11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nternet Explorer 11은 웹 브라우저의 최신 (최종) 버전입니다. 필요한 업데이트를 설치 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해 손상된 Internet Explorer DLL 파일을 대체해야합니다.

    Internet Explorer 설정을 재설정하거나 업데이트하여 문제가 해결 되더라도 컴퓨터에 악성 소프트웨어가 여전히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바이러스 백신 검사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위의 옵션이 작동하지 않고 여전히 Internet Explorer를 열 수없는 경우 다시 설치하십시오.

    웹 브라우저는 Windows 기능으로 포함되어 있으므로 일반 앱처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대신 Windows 기능으로 비활성화 한 다음 다시 활성화해야합니다.


링크를 클릭 할 때 Internet Explorer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웹 사이트의 URL을 클릭 할 때 Internet Explorer가 링크를 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웹 브라우저가 열려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이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웹 링크를 열기위한 기본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웹 파일 연결을 Internet Explorer로 설정합니다. 이렇게하면 IE가 링크를 열기위한 기본 앱이됩니다.


반복 방지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하려면 좋은 바이러스 백신 및 맬웨어 방지 검색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십시오. 또한 Windows 업데이트를 실행 한 후에도 Internet Explorer가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위의 단계를 참조하여 다시 수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