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11에서 웹 페이지를 저장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 11에서 오프라인으로 읽을 수 있도록 웹 페이지 사본을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합니다. 웹 페이지의 구조에 따라 인터넷 연결없이 저장된 소스 코드, 이미지 및 기타 멀티미디어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nternet Explorer 11에 적용됩니다.


IE 11에서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 11에서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려면 페이지를 열고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선택 기어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십시오. Ctrl 키+S 를 열려면 찜하기 웹 페이지 대화 상자.

  2. 에서 웹 페이지 저장 대화 상자에서 대상 폴더를 열고 형식으로 저장 드롭 다운 메뉴에서 형식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 아카이브, 단일 파일 (* .mht): 이미지, 애니메이션, 오디오 데이터와 같은 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한 전체 페이지를 MHT 파일로 패키징합니다. 라이브 웹 사이트에서 이미지 및 기타 데이터가 제거 된 경우 저장 한 항목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웹 페이지, HTML 전용 (* .htm; * html): 페이지의 텍스트 버전을 저장합니다. 이미지, 오디오 데이터 및 기타 콘텐츠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하이퍼 링크로 대체됩니다. 참조 된 요소가 온라인에 존재하는 한 HTML 페이지에 해당 요소가 표시됩니다.
    • 웹 페이지, 전체 (* .htm; * html):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웹 페이지의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요소를 저장합니다. 이 옵션은 이미지 및 기타 요소에 대해 별도의 폴더를 생성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MHT 옵션과 유사합니다.
    • 텍스트 파일 (* .txt): 텍스트 데이터 만 저장합니다. 이미지 및 이미지 자리 표시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3. 파일 이름을 파일 이름 텍스트 상자를 선택하고 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