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앱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에서 eBook을 구입하는 방법

Apple Books (iBooks) 앱을 통해 전자 책을 구입하는 것은 쉽습니다. 앱의 북 스토어 영역을 열고 구매 버튼을 탭합니다. iPad 또는 iPhone에서 전자 책을 구입하기 전에 책의 샘플을 읽고 책을 읽어보기 전에 책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구입 한 전자 책을 읽는 것은 간단합니다. 책을 구매할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한 앱을 사용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0.0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iPad 및 iPod touch 장치에 적용됩니다.


iPhone 또는 iPad에서 전자 책을 구입하는 방법

전자 책을 주문하려면 기기에 북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아직 Apple Books 앱이 없다면 다운로드하십시오.

iBooks 콘텐츠를 구입하는 것은 iTunes Store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은 Store에 액세스하는 방법입니다.

  1. 열기 도서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서점.

  3. 주문할 전자 책을 찾아 선택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사다을 클릭 한 다음 전자 책 구매 주문을 확인하십시오.


전자 책 읽는 방법

책을 구입했거나 무료 전자 책을 다운로드 한 경우 책의 정보 화면이 변경되어 읽기 버튼이 표시됩니다. 꼭지 읽기 책을 읽기 시작합니다.

책을 읽는 또 다른 방법은 도서관에가는 것입니다. 도서 앱에 추가하는 모든 책은 여기에 저장됩니다. 도서 앱에서 주문했거나 다른 앱에서 기기로 전송했거나 iTunes를 통해 iPad 또는 iPhone으로 복사 한 책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라이브러리에 있으면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하십시오. 즉시 열립니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페이지를 넘기거나 한 번 탭하여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다른 eBook으로 돌아가려면 한 번 탭하여 메뉴를 표시 한 다음 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뒤로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Apple Books로 E-Book 구입에 대한 팁

Apple Books 앱에는 많은 것이 있으며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 무료 샘플 받기: 책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견본.
  • 무료 도서 다운로드: Apple Books에는 무료 전자 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책을 다운로드하려면 책의 정보 페이지로 이동 한 다음 오늘 바로.
  • 전자 책 찾기: 섹션 찾아보기 서점 탭 상단의 영역. 새롭고 유행하는 책, 곧 출시 될 전자 책, 특정 장르로 분류 된 책,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전자 책, 무료 전자 책을 찾습니다.
  • 더 많은 일을 할: 모든 전자 책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전자 책을 선물로 보내고, 읽고 싶은 카탈로그에 추가하고, 해당 저자의 더 많은 전자 책 (및 오디오 북)보기, 동일한 상위 전자 책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장르, 책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시기를 확인하고 책을 읽는 데 필요한 시스템 요구 사항을 읽습니다.
  • 다운로드를 기다립니다: 일부 책은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완전히 읽을 수있을 때까지 조금 기다리십시오. 해당 도서의 다운로드 진행률 표시 줄을 확인하십시오.
  • Apple ID 업데이트: 도서 앱에서 전자 책을 구매하려면 Apple ID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경우 Apple ID 암호를 재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