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에서 Mac 또는 PC로 파일 복사

Apple의 AirDrop 또는 기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iOS 장치에서 Mac 또는 PC로 또는 그 반대로 호환되는 장치간에 파일을 무선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연결하는 구식 방식에 비해 쉽고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irDrop을 사용하여 iPad에서 Mac으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Mac이있는 경우 케이블이나 클라우드 저장소 없이도 iPad와 컴퓨터간에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AirDrop은 무선으로 파일을 공유하도록 설계되었지만 프로세스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Mac 기기에서 AirDrop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OS 기기의 Bluetooth 기능이 켜져 있고 Mac 기기에서 몇 피트 이내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1. Mac 기기에서 새로운 Finder를 엽니 다. 창과 선택 공중 투하. 그러면 AirDrop이 켜지고 Mac이 근처의 iPad 또는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하거나 다른 장치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 AirDrop은 호환되는 주변 장치를 검색합니다.

    선택하여 장치의 검색 가능성을 좁힐 수 있습니다. 아무도, 연락처 만누구나 인사말 나를 발견 할 수있는 방법 : 드롭 다운 메뉴.

  3. iPad 또는 iOS 장치에서 공유하려는 파일 또는 콘텐츠로 이동하여 공유 버튼> 공중 투하.

  4. 파일을 보낼 PC 또는 Mac 장치를 나타내는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5. Mac 장치의 Finder 창에 다음을 수행 할 것인지 묻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페이지로 열기, iTunes를 U, 파일, 스크립트 가능, 드라이브, 또는 취소.

    수락 및 열기 Mac 장치에서 파일을 즉시 다운로드하고 엽니 다. 수락 다운로드 폴더에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Finder AirDrop 윈도우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iOS 기기를 나타내는 아이콘으로 드래그하여 Mac에서 iOS 기기로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요청합니다. 수락 or 거부 파일. 또한 파일을 열 때 사용할 앱을 선택해야합니다.


Lightning 커넥터를 사용하여 iPad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Windows PC가 있거나 Mac AirDrop 방법에 문제가있는 경우 iPad와 함께 제공된 Lightning (30 핀) 커넥터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커넥터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하려면 PC에 최신 버전의 iTunes가 필요합니다.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iTunes를 시작할 때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 iTunes를 열고 아이폰 or 아이 패드 옆에있는 아이콘 음악 드롭 다운 메뉴.

    iTunes가로드되면 iOS 장비에서 PC를 "신뢰"할지 여부를 물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전송하려면 PC를 신뢰해야합니다.

  2. 아래의 설정 왼쪽에있는 메뉴에서 파일 공유.

  3. 왼쪽의 앱 창에서 선택하여 PC로 전송하려는 파일을 찾습니다. 파일을 찾았 으면 오른쪽의 문서 창에서 파일을 선택하여 강조 표시합니다.

    여기에 나열된 앱간에 만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 중 하나를 통해 파일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iTunes를 통해 공유 할 수 없습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찜하기.

  5. PC에서 파일의 대상을 선택한 다음 폴더 선택.

  6. 고르다 동기화.

Finder 창을 사용하여 파일로 이동 한 다음 파일을 클릭하고 문서 창으로 끌어 PC에서 iOS 장치로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iPad에서 PC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

앱이 iTunes를 통한 복사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Dropbox, iCloud 또는 Google 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Lightning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쉬운 솔루션입니다.

그러나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려면 먼저 PC와 iPad에서 서비스를 설정해야합니다. Google Keep을 다운로드하거나 iPad의 파일 앱에 Dropbox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iOS 기기에서 전송하려는 파일로 이동하여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적절한 목적지를 선택하십시오. 일부 파일에는 다음 옵션이 포함됩니다. Dropbox에 저장, Dropbox에 공유하려는 경우. 다른 경우에는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에 저장, 다양한 기본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법과 메뉴 옵션은 다양하지만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은 거의 항상 공유 메뉴를 선택합니다.

경우에 따라 파일을 동기화하여 클라우드 저장 장치에서 iOS 장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opbox를 사용하면 파일을 데스크톱 또는 클라우드 동기화 된 Dropbox 폴더에 복사 한 다음 iOS 장치에서 동일한 폴더에 액세스하기 만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