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및 iPad에서 ‘기타’를 삭제하는 방법

iPhone 또는 iPad 사용자 인 경우 이전에 저장 공간이 부족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시스템에 설치된 다양한 앱에 의해 남겨진 데이터 캐시, 쿠키 및 기타 파일을 포함하여 장치가 너무 많은 기타 파일을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iPhone 및 / 또는 iPad가 최신 버전의 iOS로 업데이트되었다고 가정합니다. iOS 버전 13.2. 이전 iOS 버전은 최신 버전과 약간 다르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기타'란 무엇입니까?

'기타'는 iPhone 또는 iPad가 기본적으로 다른 앱에서 사용하거나 남은 데이터를 분류하기로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사용되지 않는 캐시 된 파일의 범주입니다. 앱이 향후 가져 오려는 중요한 정보가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휴지통이 아닙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iPhone 스토리지 기타iPad 스토리지 기타 현재 사용중인 앱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iPhone에서 '기타'를 제거하는 방법

앱 내부의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앱을 모두 삭제하여 iOS 기기의 여유 공간을 쉽게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기타'에는 삭제 버튼이 없으므로 약간의 조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기타'카테고리를 지우는 것은 약간의 시행 착오이지만 이에 대한 최선의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iPhone 또는 iPad의 모든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기기에 저장되는 항목의 개요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 이동 설정 iPhone 또는 iPad의 앱. 이것은 두 장치에서 똑같이 작동합니다. 찾으면 설정 시작합니다.

  2. 에서 설정 앱에서 일반. 확인하려면 약간 아래로 스크롤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In 일반을 탭하십시오 iPhone 저장소. 여기에서 iPhone 또는 iPad의 저장 공간과 관련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항목을 빠르게 찾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저장되는 데이터의 양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앱 (및 일부 파일)을 삭제할 수도 있으므로 홈 화면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4. 당신의 iPhone 저장소 or iPad 저장 화면, 당신은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iPhone 스토리지 기타iPad 스토리지 기타 에 대해 나누어진다 사진, , 메시지미디어 (Media). 여기에서, 당신은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iPhone 스토리지 기타 상당한 공간을 차지하는지 여부입니다.

이 시점에서 저장 공간을 정리하기 위해 선택할 수있는 여러 경로가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사용하지 않는 앱 오프로드, 추가 소란없이 '기타'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앱, 사진 및 미디어 섹션에서 저장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는 특정 파일을 삭제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iPhone 저장소 또는 iPad 저장소 화면에있는 동안 대용량 메시지 첨부 파일을 개별적으로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오른쪽에있는 옵션을 탭하십시오. 추천라는 모두보기 그때 큰 첨부 파일 검토. 거기에서 스크롤하여 수동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첨부 파일. 가장 큰 것에서 가장 작은 것까지 크기별로 자동으로 정렬됩니다. 선택하여 편집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삭제를 위해 한 번에 여러 첨부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모든 앱을 오프로드하여 저장 공간을 지우는 방법

오프 로딩은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잃지 않고 앱과 관련된 데이터의 일부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앱을 오프로드하면 앱이 삭제되지만 앱 및 앱 아이콘과 관련된 모든 데이터는 유지됩니다. 나중에 앱을 다시 설치하려면 아이콘을 탭하기 만하면됩니다. 데이터에 연결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앱이 다운로드되고 중단 한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앱을 ​​오프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 Storage 또는 iPad Storage 화면에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사용하지 않는 앱 오프로드.

  2. 다음으로 하단으로 스크롤합니다. iPhone 저장소 or iPad 저장 장치 화면을 찾고 기타 선택권.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3. 이제 '기타'가 사용하는 공간이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싶다면 Apple이 '오프 로딩'이라고 부르는 것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시스템에서 앱을 삭제하지만 지원 해당 앱과 관련된 데이터입니다. 이렇게하면 앱을 다시 다운로드하고 중단 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앱을 오프로드하여 저장 공간을 지우는 방법

저장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앱을 오프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앱을 오프로드하려면 :

  1. iPhone 저장소 or iPad 저장 장치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위에서 아래로 나열된 각 앱을 가장 큰 것에서 가장 작은 것 (순서대로)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제거 할 앱을 선택한 다음 탭하십시오.

  2. 다음 화면에서 문제의 특정 앱이 앱, 사진, 미디어 및 기타에 부하를 어떻게 분산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짐을 내리다 이 특정 앱 또는 간단하게 삭제 그것.

    앱 오프로드는 앱의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분류 된 파일을 단순히 보관하고 압축합니다. iPhone 스토리지 기타 or iPad 스토리지 기타, 필요에 따라 쉽게 다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앱이 오프로드 된 후 기록 캐시, 책갈피 및 저장된 암호와 같은 일부 항목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앱을 다시 사용하는 데 관심이 없다면 해당 앱을 삭제하면됩니다.

iPhone 또는 iPad 저장소에서 앱 오프로드 및 / 또는 삭제를 완료하면 메뉴 맨 위로 스크롤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Phone 또는 iPad 저장소 배포에 기타 카테고리에 배포 된 저장 공간이 적거나없는 경우 저장 공간을 성공적으로 정리 한 것입니다. 사용하지 않는 앱 오프로드. 이제 iPhone 또는 iPad에서 원하는대로 더 많은 여유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fari 캐시를 지우는 방법

iPhone 또는 iPad에서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열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Safari에서 오프라인 읽기 목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를 지우는 것입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홈 화면에서

  2. 고르다 일반.

  3. 가볍게 두드리다 iPhone 저장소 or iPad 저장 장치.

  4. 앱 목록을 스크롤하고 원정 여행.

  5. 를 활용 웹 사이트 데이터. 누르기 모든 웹 사이트 데이터 제거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6. 돌아 가기 원정 여행.

  7. Safari에서 왼쪽으로 스 와이프합니다. 오프라인 읽기 목록 오프라인 읽기 목록에 저장된 파일을 삭제하려면 삭제 옵션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