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2016의 최근 파일 목록에 더 많은 파일 표시

Microsoft 2016 제품군의 Microsoft Word 365을 사용하면 최근에 작업 한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표시되는 문서 수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목록을 사용자 지정하여 워드 프로세싱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문서 목록은 Word의 상단 메뉴에있는 파일 메뉴 아래에 있습니다. 표시되는 왼쪽 표시 줄에서 열기를 클릭합니다. 최근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최근 문서 목록이 표시됩니다. 열고 자하는 문서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아직 문서로 작업하지 않은 경우이 영역은 비어 있습니다.


최근에 표시된 문서 설정 변경

기본적으로 Microsoft 365 제품군의 Microsoft Word는 최근 문서 수를 25 개로 설정합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에 따라이 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를 클릭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톱 메뉴에.

  2. 고르다 옵션 왼쪽 막대에서 Word 옵션 창을 엽니 다.

  3. 고르다 고급 왼쪽 막대에서.

  4. 아래로 스크롤하여 디스플레이 일부.

  5. "이 최근 문서 수 표시"옆에 표시 할 원하는 최근 문서 수를 설정합니다.


빠른 액세스 목록 사용

이 아래에 "이 수의 최근 문서에 빠르게 액세스"라는 확인란 항목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상자는 선택되어 있지 않으며 XNUMX 개의 문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파일 메뉴 바로 아래의 왼쪽 표시 줄에 최근 문서의 빠른 액세스 목록이 표시되어 이전 문서에 더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Word 2016 기능

Microsoft Word 2016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XNUMX 분 동안 새로운 기능을 빠르게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