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용 Microsoft Word 란 무엇입니까?

Microsoft Word는 1985 년 Mac에서 처음 출시 된 워드 프로세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워드 프로세서는 맞춤법 검사, 포함 된 개체 및 차트, 그림, 데이터 병합을 비롯한 고급 기능을 갖춘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Notes와 같은 텍스트 편집기와 차별화됩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Word 및 기타 최신 워드 프로세서의 중요한 특징은 화면을 페이지에 인쇄 된 최종 문서와 일치시키는 WYSIWYG (What-you-see-is-what-you-get) 인터페이스입니다.

Microsoft Word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선택한 워드 프로세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ac 컴퓨터와 Windows 컴퓨터에서 유사한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 용 Microsoft 365 구독의 일부인 Microsoft Word와 Mac 용 Microsoft Office 2019 일회성 구매의 Word에 적용됩니다.


Mac 용 Word와 Windows 용 Word의 차이점

Microsoft Word의 Mac 버전은 Windows 버전과 비슷하지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 Mac에는 SharePoint 및 Visual Basic과의 통합이 없습니다. Mac 용 Word는 SharePoint 및 Visual Basic을 어느 정도 지원하지만 이러한 기능의 모든 측면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 Mac 용 Microsoft Word는 Windows 전용 기술인 ActiveX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ActiveX는 Microsoft에서 천천히 단계적으로 제거되고 있지만 Mac 용 Word에서 ActiveX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기능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Mac 용 Word에는 디지털 잉크 및 관련 자유형 그리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Mac 용 Word에는 문서에서 개인 정보와 숨겨진 데이터를 제거하는 문서 검사기가 없습니다.
  • Mac 용 Word에는 포함 된 글꼴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Microsoft 365의 Word와 Mac 용 Word 2019

Mac 용 Word는 월간 구독 또는 일회성 소프트웨어 구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용 Microsoft Office 2019 소프트웨어 제품군 및 Mac 용 Microsoft 365 구독에는 모두 Mac 용 Word 2019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 용 Word의 두 버전 간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달에 출시되었지만 새로운 Word 아이콘은 구독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회성 구매 소프트웨어는 Metro 디자인 인터페이스를 유지합니다.

일회성 구매 소프트웨어는 Microsoft로부터 보안 업데이트를 받지만 구독 패키지에 포함 된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는받지 않습니다. 또한 Microsoft 365 용 Word의 모바일 앱은 iOS 및 Android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의 Word 구독 모델은 여러 컴퓨터, 태블릿 및 휴대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구매 버전은 한 대의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OS 용 Microsoft Word를 얻는 방법

Mac 용 Microsoft Word는 Mac App Store에서 독립 실행 형 앱과 Microsoft 365 번들의 일부로 제공되지만 두 옵션 모두 Microsoft 365 구독이 필요합니다. Mac에 Word를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여 Microsoft 365 구독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의 일부로 일회성 구매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려는 경우 Microsoft 웹 사이트와 Best Buy, Amazon 및 Walmart와 같은 상점에서 제공되는 Office Home & Student 2019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Mac 용 Microsoft Word가 필요하십니까? 

Mac OS에는 WYSIWYG 인터페이스가있는 Pages라는 워드 프로세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림을 삽입하고 차트를 만드는 기능이 있으며 소규모 사무실의 송장, 학생용 학기말 및 기타 워드 프로세서의 표준 용도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Pages는 Mac의 무료 응용 프로그램이며 iCloud의 일부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을 통해 모든 Mac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ages는 iPad 및 iPhone 용으로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학생, 가정 사용 및 소규모 사무실을위한 훌륭한 Word 대체 페이지입니다. 페이지에는 공동 작업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Word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 Word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문서를 교환하는 것은 어색합니다. Pages에는 편지 병합 및 서식 파일 또는 기본 문서와 같은 고급 기능이 없습니다.

워드 프로세싱 플랫폼으로 Word를 사용하는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 Microsoft Word를 사용해야합니다. 중소기업에서 일하거나 학생이거나 가정용 워드 프로세서가 필요한 경우 Microsoft Word에 투자하기 전에 Pages를 확인하십시오.


Mac에서 Windows 용 Word를 실행할 수 있습니까?

Windows 용 Word를 반드시 실행해야하는 경우 Mac을 포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Mac에 Windows를 설치할 수 있으며 Parallels 소프트웨어 (또는 다른 Window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Windows 앱을 Mac 앱과 나란히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패러랠

Parallels를 설치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쉽지는 않지만 시작하고 실행하는 데 많은 기술적 노하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ac에서 Windows를 실행하면 Parallels를 사용하는 것이 쉽습니다.

Mac에서 Microsoft Word의 역사

Microsoft Word는 Windows와 동의어로 보일 수 있지만 Windows에 처음 등장하기 몇 년 전에 Mac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때때로 마이크로 소프트와 애플 사이의 불안정한 관계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는 초창기부터 맥의 주류였다.

  • 1985: Microsoft는 Mac 및 MS-DOS 용 Word 1.0을 출시했습니다. 
  • 1989: Word 4.0은 Microsoft Office의 일부로 Mac에 도입되었습니다.
  • 1993: Office 4.2에는 Word 6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와 Mac 모두 동일한 버전의 Microsoft Word를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2001: Microsoft Word 버전 X는 Mac OS X를 지원하는 첫 번째 버전입니다.
  • 2004: Mac 용 Microsoft Office 2004에는 Wor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10: Microsoft Word for Mac 2011이 출시되었습니다.
  • 2015: Microsoft 2016 구독자가 Microsoft Word 365을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해 말 Microsoft는 Word가 포함 된 Mac 용 Office 2016의 일회성 구매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 2018: Mac 용 Microsoft Word 2019는 Microsoft Office 소프트웨어 일회성 구매 및 Microsoft 365 구독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