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 Classic에 더 많은 게임을 추가하는 방법

Nintendo의 오리지널 홈 콘솔의 재 출시에는 30 개의 최고의 클래식 게임이 내장되어 있지만 새로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Windows PC를 사용하여 NES 클래식 에디션에 더 많은 게임을 매우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의 NES 게임 ROM이 필요합니다.

NES Classic을 수정하면 보증이 무효화되며 콘솔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새로운 게임을 추가하십시오.


NES Classic에 게임을 추가하는 방법

시작하기 전에 ROM을 준비하고 싶을 것입니다. NES Classic에 게임을 추가하려면 :

동일한 지침에 따라 Hakchi2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SNES Classic에 게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본체가 꺼진 상태에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NES Classic을 PC에 연결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려면 HDMI 케이블을 TV에 연결 한 채로 둡니다.

    PC에서 NES Classic을 감지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본체에 포함 된 USB 케이블이 아닌 다른 USB 케이블을 사용해보십시오.

  2. 최신 버전의 Hakchi2를 다운로드합니다. ZIP 파일로 제공되는 경우 콘텐츠를 PC에 추출하십시오.

  3. 열다 hakchi.exe (아이콘은 NES 컨트롤러입니다).

    추가 리소스를 다운로드하고 장치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시 시작한 후 hakchi.exe를 다시 엽니 다.

    hakchi.exe를 엽니 다 (아이콘이 NES 컨트롤러 모양).

  4. 고르다 NES (미국 / 유럽).

  5. 고르다 더 많은 게임 추가 NES Classic에 추가하려는 ROM을 업로드합니다. 확장자가 .NES 인 파일 만 작동하지만 파일이 포함 된 ZIP 폴더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 지정 게임 목록에서 커버 아트를 추가 할 타이틀을 선택합니다. 고르다 구글 Google에서 직접 이미지를 검색합니다.

  7. Hakchi2 도구 모음에서 핵심 > 설치 / 수리, 그 다음에 가능 사용자 정의 커널을 플래시 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8. 표시되는 지침을 따릅니다. 콘솔을 연결할 때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은 일부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9.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선택한 게임을 NES / SNES Mini와 동기화 커스텀 커널을 플래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0. ROM 업로드가 완료되면 콘솔을 끄고 PC에서 분리합니다.

  11. NES Classic에 전원을 연결하고 켭니다. 새 게임은 사전로드 된 타이틀과 함께 "New Games"라는 폴더 안에 있습니다.

  12. 더 많은 게임을 추가하려면 NES Classic을 PC에 연결하고 Hakchi 선택 선택한 게임을 NES / SNES Mini와 동기화. 매번 커스텀 커널을 플래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NES 클래식 용 ROM을 얻는 방법

NES 클래식이 나오기 오래 전부터 게이머들은 에뮬레이터와 ROM 덕분에 이미 좋아하는 Nintendo 타이틀을 플레이하고있었습니다. 아직 소유하지 않은 게임의 ROM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기술적으로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NES 게임용 ROM을 찾는 것이 오래된 게임의 실제 사본을 추적하는 것보다 더 쉽습니다.

약 300MB의 미사용 내부 저장 공간이있는 NES Classic에는 ROM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박스 아트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실제 게임 파일보다 크기 때문에 더 많은 게임을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ROM은 파일 확장자가 아닙니다. 파일 유형에 대한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NES ROM의 확장자는 일반적으로 .NES입니다. Hakchi를 사용하면 ROM을 포함한 다른 파일 형식을 NES 클래식에 다른 콘솔에 업로드 할 수 있지만 게임은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일본에서만 출시 된 NES 게임의 ROM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