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용 AirPlay 활성화 방법

iPhone에서 AirPlay를 활성화하여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있는 휴대 전화와 다른 호환 기기간에 무선으로 데이터 또는 전체 화면을 스트리밍합니다. iPhone에서 AirPlay를 사용하려면 AirPlay 수신기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타사 AirPlay 호환 스피커 시스템, Apple TV 또는 Airport Express 허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11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iPhone에서 AirPlay를 구성하는 방법

iPhone에서 AirPlay를 설정하려면 화면을 몇 번만 탭하면됩니다.

  1. iPhone과 AirPlay 수신기가 모두 켜져 있고 동일한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iPhone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제어 센터를 엽니 다.

  3. 음악 제어 영역을 길게 누른 다음 AirPlay를 버튼을 클릭합니다.

    iPhone 6s 이상에서는 음악 섹션을 눌러 3D Touch를 사용합니다.

  4. AirPlay를 통해 연결할 기기를 탭합니다.

    iPhone과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지 않은 Apple TV에 ​​연결하는 경우 TV에 표시된 코드를 전화기에 입력합니다.

  5. 일부 기기에서는 끝난 연결을 설정합니다.


iPhone 디스플레이를 미러링하는 방법

AirPlay를 활성화하고 iPhone에 내장 된 Screen Mirroring 기능을 사용하여 Apple TV에 ​​휴대폰 화면을 표시합니다.

  1. 제어 센터를 엽니 다.

  2. 가볍게 두드리다 화면 미러링 or AirPlay 미러링, iO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3. Apple TV를 선택하십시오.

  4. TV에 표시된 AirPlay 암호가있는 경우 iPhone에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