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용 무료 벨소리를 만드는 방법

벨소리는 iPhone을 사용자 화하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들을 사용하면 전화를받을 때마다 좋아하는 노래를 듣거나 연락처에 다른 벨소리를 할당 할 수 있으므로 소리만으로 누가 전화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원하는 모든 벨소리를 만들 수 있지만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iTunes에 연결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문서의 iPhone 벨소리 메이커 앱을 사용하려면 iOS 8 이상 및 컴퓨터의 iTunes가 필요합니다. iTunes를 음악 앱으로 대체 한 macOS Catalina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iPhone 벨소리 만들기를위한 앱 받기

나만의 벨소리를 만들려면 다음 세 가지가 필요합니다.

  • 벨소리 메이커 앱.
  • iPhone의 음악 라이브러리에 저장된 벨소리로 바꾸려는 노래입니다.
  • iPhone과 동기화하는 컴퓨터. 

App Store에는 벨소리를 만들기위한 무료 앱과 유료 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무료 버전에는 광고가 포함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또는 iPhone의 iTunes Store에서 미리 만든 벨소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열기 아이튠즈 스토어 앱, 탭 더 보기 > 구매할 수있는 벨소리를 검색합니다.


벨소리에 대한 노래를 편집하는 방법

벨소리를 만드는 정확한 단계는 앱마다 약간 씩 다르지만 모든 앱의 기본 단계는 거의 동일합니다. 이 예에서는 무료 벨소리 메이커 프로 응용 프로그램.

  1. 열기 벨소리 메이커 프로 iPhone의 앱을 탭하고 벨소리 메이커.

  2. 가볍게 두드리다 벨소리 메이커.

  3. 메모 버튼을 탭합니다.

  4. 앱에 음악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데 동의합니다.

  5. 탭하여 사용하려는 노래를 찾습니다. 연예인, 앨범노래. Apple Music 구독의 노래가 아니라 내가 소유 한 노래 여야합니다.

  6. 노래를 탭하여 벨소리 메이커 화면에서 엽니 다.

  7. 노래가 앱에서 음파로 앱에 나타납니다. 앱의 도구를 사용하여 벨소리로 만들려는 노래 섹션을 선택하십시오. 전체 노래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앱은 벨소리를 30 ~ 40 초로 제한합니다.

  8. 클릭 플레이 버튼을 눌러 선택한 부분을 듣고 필요한 경우 조정합니다.

  9. 원하는 벨소리가 있으면 화면 하단의 플로피 디스크를 눌러 저장합니다.

  10. iTunes 공유를 통해 벨소리를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꼭지 끝난 휴대폰을 Mac에 동기화합니다.

    iPhone을 컴퓨터의 iTunes와 동기화하고 iPhone에 벨소리를로드하는 과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비디오 자습서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일부 벨소리 앱을 사용하면 피치 변경, 리버브 추가, 페이드 또는 루핑과 같은 효과를 톤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를 iPhone에 동기화하고 선택

벨소리를 생성하고 저장하면 대부분의 벨소리 앱에서 컴퓨터의 iTunes 보관함에 새 톤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기화. iPhone과 컴퓨터를 동기화하십시오. iTunes의 왼쪽 메뉴에서 파일 공유. 톤을 만드는 데 사용한 앱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톤을 한 번 클릭하고 에 저장.
  • Email. 앱을 사용하여 벨소리를 첨부 파일로 자신에게 이메일로 보냅니다. 벨소리가 컴퓨터에 도착하면 첨부 파일을 저장 한 다음 iTunes로 드래그하십시오.

이 프로세스에는 새로운 톤을 iTunes로 가져와 벨소리로 지정하고 iPhone으로 다시 동기화하여 사용 방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벨소리 선택

벨소리를 만들어 iPhone에 추가했으면 이제 벨소리를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할 차례입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벨소리를 모든 통화의 기본값으로 사용

  1. 탭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사운드 및 햅틱 (또는 소리 일부 모델).

  3. 가볍게 두드리다 벨소리.

  4. 방금 만든 벨소리를 탭합니다. 이제 이것이 기본 톤입니다.


선택한 사람에게만 벨소리 사용

한 사람에게만 벨소리를 적용하려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탭 연락처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Contacts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3. 신호음을 할당 할 사람을 찾을 때까지 연락처를 검색하거나 찾아보십시오. 이름을 탭하십시오.

  4. 가볍게 두드리다 편집 그 사람의 연락처 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벨소리.

  6. 방금 만든 벨소리를 탭하여 선택하고 끝난.

이제 상대방이 iPhone의 연락처 정보에 저장 한 전화 번호 중 하나로 전화를 걸면 해당 벨소리가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