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Android 및 Windows에서 Twitter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

비디오는 일반 사용자와 주요 브랜드 모두 정기적으로 클립을 업로드하는 Twitter의 주요 기능이되었습니다. Twitter에서 동영상을보고 공유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플랫폼에서 컴퓨터,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저장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사용자는 좋아하는 Twitter 클립을 다운로드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이 단계는 모든 플랫폼과 모든 장치에 적용됩니다.


컴퓨터에서 트위터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iguel Co / Lifewire

컴퓨터에 트위터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이며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원하는 웹 브라우저를 열고 Twitter.com으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저장하려는 동영상이있는 트윗을 찾습니다.

  3. 트윗 날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그것이 바로 퍼머 링크입니다.

  4. 메뉴가 나타납니다. 고르다 링크 주소 복사. 이제 트윗의 웹 주소가 컴퓨터의 클립 보드에 저장됩니다.

  5. DownloadTwitterVideo.com으로 이동합니다.

  6. 웹 사이트의 필드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선택하여 트윗의 웹 주소를 붙여 넣습니다. 파스타, 또는 Ctrl + V Windows에서는 명령 + V Mac에서 ..

  7. Press & Media 엔터 버튼.

  8. 비디오 다운로드 옵션과 함께 두 개의 버튼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MP4 저해상도 버전의 비디오 MP4 HD 고해상도 버전입니다.

  9. 다운로드 유형을 선택한 후 나타나는 새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그것은 말할 것이다 여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을 선택합니다.

    이 안내에서는 Windows, Mac, Linux에서 유사하게 작동하는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다른 브라우저는 동일한 작업에 대해 다른 레이블을 가질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Twitter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위의 컴퓨터 방법과 달리 Android 기기에 동영상을 저장하려면 추가 앱이 필요하지만 여전히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기기에 무료 + 다운로드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이 앱은 오프라인 재생을 위해 트위터 동영상을 기기에 저장하는 데 필요합니다.

  2. Android 기기에서 공식 Twitter 앱을 열고 공유하려는 동영상이 포함 된 트윗을 검색하세요.

    브라우저에서 Twitter 비디오 링크를 복사 할 수도 있습니다. 공식 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찾으면 동영상 아래의 공유 버튼을 탭한 다음 다음을 통해 트윗 공유.

  4. 동영상을 공유 할 수있는 앱 목록에 + 다운로드 앱이 표시됩니다. 꼭지 +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 할 수있는 앱 목록에서. 비디오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비디오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되지 않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탭하십시오. 장치에 비디오를 저장할 권한을 부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르다 허용 당신이 묻는다면.


iPhone 및 iPad에서 Twitt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iPhone 및 iPad 소유자는 Twitter에서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해 Android 소유자보다 약간 더 많은 작업을해야하며, 더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 무료 MyMedia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2. 공식 Twitter 앱을 열고 저장하려는 동영상이 포함 된 트윗을 검색합니다.

    브라우저에서 Twitter 비디오 링크를 복사 할 수도 있습니다. 공식 앱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텍스트와 비디오가 전체 화면을 채우도록 트윗을 누릅니다. 트윗에서 링크 나 해시 태그를 탭하지 않도록주의하세요.

  4. 트윗 아래 하트 아이콘 옆에는 상자 밖으로 쏘는 화살 모양의 또 다른 아이콘이 있습니다. 탭하세요.

  5. 가볍게 두드리다 다음을 통해 트윗 공유.

  6. 가볍게 두드리다 링크 복사. 이제 트윗의 URL이 장치의 클립 보드에 저장됩니다.

  7. Twitter 앱을 닫고 MyMedia 앱을 엽니 다.

  8. 가볍게 두드리다 브라우저 하단 메뉴에서.

  9. 앱 상단의 필드에 www.TWDown.net을 입력하고 Go. 이것은 본질적으로 MyMedia 앱 내에서 웹 사이트를로드합니다.

  10. 다음과 같은 필드가 나타날 때까지 웹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비디오 입력. 커서가 나타나도록이 필드를 탭한 다음 손가락을 탭하고 짧게 누른 다음 놓으면 파스타 옵션을 선택합니다.

  11. 가볍게 두드리다 파스타 트윗의 웹 주소를 필드에 붙여 넣습니다.

  12. 다운로드 필드 옆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이제 웹 페이지가 다시로드되고 다양한 크기와 해상도로 비디오에 대한 여러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항목을 탭하십시오.

  14. 다운로드 링크를 탭하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꼭지 파일 다운로드을 클릭 한 다음 저장된 비디오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15. 하단 메뉴에서 미디어 (Media). 이 화면에서 저장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16. 동영상의 파일 이름을 탭합니다.

  17. 옵션 목록이있는 새 메뉴가 나타납니다. 꼭지 카메라 롤에 저장 Twitter 비디오의 사본을 iOS 장치의 카메라 롤 폴더에 저장합니다. 이제 비디오를 직접 만든 것처럼 다른 앱에서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