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tacks로 Windows에서 Android 앱 플레이

BlueStacks는 Windows 컴퓨터에서 Android 앱을 전체 화면으로 재생하는 클라우드 동기화 가상 머신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Fruit Ninja와 같은 전체 화면 게임을 플레이하고, Pulse와 같은 뉴스 리더에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Evernote와 같은 앱에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BlueStacks는 어떤 모바일 장치보다 훨씬 더 강력한 성능으로 Windows에서 Android 게임을 실행합니다. 오래된 Windows 태블릿, 노트북 또는 넷북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BlueStacks 요구 사항

Windows 운영 체제에서 BlueStacks를 실행하려면 컴퓨터에 빠른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Atom 프로세서는 그래픽 집약적 인 게임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5 라인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Android 휴대폰에는 듀얼 및 쿼드 코어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앱이 Android에서 실행되는 데 더 많은 성능이 필요한 경우 Windows와 같은 다른 플랫폼의 가상화 프로그램에서 실행하려면 더 많은 성능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기능이있는 앱

대부분의 Android 게임 앱은 가속도계 또는 멀티 터치 제스처와 같은 모바일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웹에서 Angry Birds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면 Windows PC에서 Angry Birds Android 앱을 플레이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PC에서 모바일 게임

BlueStacks를 사용하면 Windows PC에있는 고급 게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Android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BlueStacks는 내장 된 성능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에 적용 할 수있는 가용 전력을 증가시킵니다. 화면 해상도, 재생률 및 사용 된 그래픽 라이브러리에 대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게임 뒤에 배치 할 메모리 및 CPU 코어의 양을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BlueStacks는 Twitch를 통합하여 추가로 간단한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강력한 Windows 모바일 게임 플랫폼을 절대적으로 지배하고있는 동안 실시간으로 세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가격

BlueStacks는 제한없이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는 광고가 지원되므로 BlueStacks 인터페이스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광고를 없애고 싶다면 프리미엄 버전의 BlueStacks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광고 외에도 몇 가지 다른 이점이 있지만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Mac 및 기타 플랫폼

BlueStacks는 Mac을 지원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서 Windows 클라이언트만큼 쉽게 공식 BlueStacks Mac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현재 Linux 또는 iOS 지원은 없지만 Anbox 및 Genymotion과 같은 Linux에 대한 대안이 있습니다.

개발자

BlueStacks는 모든 Android 개발자 도구 상자의 일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개발 한 Android 에뮬레이터는 대부분의 개발자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합니다. BlueStacks가 더 나은 에뮬레이터로 판명되면 BlueStacks 팀은 모든 곳의 Android 개발자로부터 추가 지원을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