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Bluetooth 장치에 페어링하는 방법

핫스팟을 통해 휴대 전화의 인터넷 연결을 노트북과 공유하거나, 기기간에 파일을 전송하거나, 다른 기기를 통해 음악을 재생하는 무선 방법을 찾고 있습니까? 블루투스는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합니다. Bluetooth를 사용하여 둘 이상의 장치를 연결하려면 장치가 Bluetooth를 지원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최신 무선 장치에는 Bluetooth 지원이 포함되어 있지만 노트북에 지원되지 않는 경우 Bluetooth 어댑터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랩탑을 다른 장치에 연결하는 방법

Bluetooth 장치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이러한 단계는 일부에만 해당됩니다. 특정 지침은 장치의 사용 설명서 또는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Bluetooth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랩톱에 페어링하는 단계는 헤드폰을 페어링하는 것과 다르며 스마트 폰을 페어링하는 것과 다릅니다.

노트북을 스마트 폰 또는 음악 플레이어와 같은 Bluetooth 장치에 연결하는 기본 지침은 장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장치에서 Bluetooth 기능을 활성화하여 검색 가능하거나 표시되도록합니다. 기기에 화면이있는 경우 설정 메뉴에서 블루투스를 찾습니다. 다른 장치에는 특수 버튼이 있습니다.

  2. 컴퓨터에서 Bluetooth 설정에 액세스하고 새 연결을 만들거나 새 장치를 설정하도록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Windows의 경우 알림 영역에서 Bluetooth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제어판으로 이동하여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페이지.

  3. 블루투스 및 기타 장치 목록에 해당 장치가 나타나면 선택하여 노트북에 연결 (페어링)합니다.

  4. PIN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두 장치에서 번호를 입력하거나 확인합니다. 랩톱에 페어링되는 장치에 휴대폰과 같은 화면이있는 경우 랩톱의 번호와 일치해야하는 번호가있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경우 두 장치에서 연결 마법사를 클릭하여 Bluetooth를 통해 장치를 페어링합니다.

    PIN을 모르면 0000 또는 1234를 시도해보십시오. 작동하지 않으면 온라인에서 장치 설명서를 검색하여 Bluetooth 코드를 찾으십시오.

  5. 연결되면 장치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파일을 전송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보내기 > 블루투스 OS의 옵션. 헤드폰 및 주변 장치와 같은 일부 장치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Bluetooth 연결에서 더 나은 성능을 얻으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 PC에서 연결 설정이 작동하지 않으면 장치에서 시작하십시오 (예 : 연결 버튼을 누르고 있거나 장치의 소프트웨어 설정에서 옵션을 찾으십시오).
  • 버튼이나 옵션이 많지 않은 일부 장치는 청취중인 랩톱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랩톱을 통해 장치를 찾고 클릭하여 연결할 수 있으며 장치는 어떤 종류의 암호도 요구하지 않고 연결되었음을 표시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헤드폰에 해당됩니다.
  •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Bluetooth를 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