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Bluetooth를 추가하는 방법

Bluetooth는 헤드폰 및 키보드와 같은 많은 장치에서 사용됩니다. 많은 컴퓨터에도이 기능이 있지만없는 경우 Bluetooth 동글 / 어댑터를 통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설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컴퓨터에 이미 Bluetooth가 있습니까? 아래 단계를 따르기 전에 블루투스 동글을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합니다. Bluetooth 장치를 설정하는 방법과 Windows 10에서 Bluetooth가 작동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을 알아보십시오. 컴퓨터에서 Bluetooth를 이미 사용할 수 있지만 장치 추가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Windows 10, 8 및 7을 실행하는 컴퓨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어댑터 찾기

데이비드 몽고메리 / 게티 이미지 

PC 용 Bluetooth 어댑터를 구하는 것이 데스크탑이나 랩톱에 Bluetooth 기능을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컴퓨터 열기, Bluetooth 카드 설치 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luetooth 동글은 USB를 사용하므로 열린 USB 포트를 통해 컴퓨터 외부에 연결됩니다. 저렴하고 컴팩트하며 Amazon, Newegg, Best Buy 등과 같은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PC에서 지원하는 가장 빠른 Bluetooth 송신기를 원합니다. 대부분의 최신 PC에서 이는 USB 3.0 어댑터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PC의 USB 포트를 보면 검은 색 플라스틱 삽입물이있는 경우 USB 2.0 일 수 있습니다. 파란색이거나 SS (SuperSpeed ​​용)라고 표시된 경우 USB 3.0입니다. 이는 USB 3.0 장치가 USB 2.0 포트에서 작동하는 동안 USB 3.0 포트에 연결되었을 때만 큼 빠르게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컴퓨터에 Bluetooth 어댑터 설치

대부분의 경우 Bluetooth 어댑터를 컴퓨터에 연결하기 만하면 Windows에서 필요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드라이버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하거나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특정 설치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시도한 XNUMX 개의 Bluetooth 어댑터는 각각 자체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Bluetooth 어댑터에 장치 연결

이제 Bluetooth 어댑터가 컴퓨터에 연결되었으므로 장치를 페어링 할 차례입니다.

Windows 10의 경우 설정 > 디바이스 > 블루투스 또는 다른 기기 추가 > 블루투스. Windows 8 및 Windows 7 사용자는 제어판으로 이동하여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 장치 추가.

두 장치 중 하나에 코드를 입력하여 페어링 프로세스를 완료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을 위해 Bluetooth 장치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 보거나 Bluetooth 헤드폰 연결, 컴퓨터와 Bluetooth 스피커 사용 또는 Bluetooth 마우스 페어링에 대한 특정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장치와 함께 Bluetooth 사용

Bluetooth는 컴퓨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블루투스를 TV에 추가하고 자동차에서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