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를 전화기에 연결하는 방법

휴대 전화에서 음악을들을 때가되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iPhone 또는 Android 스마트 폰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Bluetooth 스피커를 휴대폰에 페어링하여 파티를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정보는 기기 제조업체에 관계없이 모든 iPhone 및 Android에 적용되어야합니다.


스피커에서 페어링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페어링하기 전에 Bluetooth 스피커를 페어링 모드로 설정하여 초기 설정을 위해 전화기에서 검색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각 스피커가 서로 다른 방법으로 페어링 모드에 들어가는 동안이 두 가지 제안을 통해 스피커가 빠르게 준수하도록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래 팁이 장치에 적용되지 않는 경우 스피커 제조업체의 사용 설명서에서 자세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대부분의 Bluetooth 스피커는 스피커를 끈 다음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장치를 켜면 페어링 모드로 전환됩니다. 스피커가 페어링 모드에 있으면 일반적으로 소리가 나거나 표시등이 빠르게 깜박입니다.
  • 페어링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일부 Bluetooth 스피커에는 장치를 페어링 모드로 전환하는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장치에서 옆에 Bluetooth 기호가있는 단추를 찾은 다음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거나 표시등이 빠르게 깜박일 때까지 길게 누릅니다.

이제 Bluetooth 스피커를 검색 할 수 있으므로 iPhone 또는 Android 휴대폰에 페어링하십시오.


블루투스 스피커를 iPhone에 연결하는 방법

Bluetooth 스피커를 iPhone과 페어링하는 과정은 한 번만 수행하면됩니다. Bluetooth 스피커가 iPhone에 성공적으로 페어링되면 전원을 켤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1. Bluetooth 장치를 페어링 모드로 설정하십시오.

  2. iPhone에서 설정 응용 프로그램.

  3. 고르다 블루투스.

  4. Bluetooth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블루투스 토글 스위치가 녹색이고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으며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토글을 선택하여 Bluetooth를 켭니다.

  5. 아래로 스크롤 기타 장치 목록에서 Bluetooth 스피커를 찾습니다. 표시 되려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이 시간 동안 Bluetooth 스피커가 페어링 모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스피커가 나타나면 연결할 장치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두 장치가 페어링되는 데 몇 초 정도 걸립니다. 완료되면 상태가 다음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광범위한 연결 화면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안드로이드 폰에 연결하는 방법

iPhone과 마찬가지로 Bluetooth 스피커를 Android 장치에 연결하는 프로세스는 한 번만 수행하면됩니다. Bluetooth 스피커가 장치에 성공적으로 페어링되면 전원을 켤 때마다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1. 열기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로 이동 연결된 장치을 켜고 블루투스 토글 스위치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3. 고르다 블루투스 옵션을 보려면.

  4. 고르다 새 기기와 페어링 Bluetooth 장치를 페어링 모드로 설정합니다.

  5. 목록에서 Bluetooth 스피커의 이름을 찾습니다. 표시 되려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이 시간 동안 Bluetooth 스피커가 페어링 모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연결할 스피커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장치가 페어링되는 데 몇 초 정도 걸립니다. 완료되면 화면에 스피커가 연결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한 번에 여러 스피커를 페어링하는 방법

일부 인기있는 Bluetooth 스피커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얻거나 볼륨을 높이기 위해 단일 전화기에 나란히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연결할 수있는 스피커가있는 경우 Google Play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제조업체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시작하십시오.

예를 들어 Logitech의 인기 브랜드 인 Ultimate Ears 스피커는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앱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에서 기능이 가능한지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