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Android를 PC에 연결하려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USB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잘 작동하고 종종 더 빠른 연결을 제공하는 여러 무선 솔루션이 있습니다.


Android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대부분의 Android 기기에는 USB 충전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며 충전기 끝은 전선의 USB 끝을 통해 연결됩니다. 충전기에서 USB 끝을 뽑으면이 끝을 PC에 연결하여 컴퓨터와의 연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USB 케이블이 없거나 무선 솔루션을 선호하는 경우 케이블없이 Android를 PC에 연결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irDroid 사용:이 인기있는 앱은 홈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컴퓨터와 Android 기기 간의 연결을 설정하고 파일을 전송합니다.
  • 블루투스: 대부분의 최신 컴퓨터에는 Bluetoot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의 사용자 전화 앱: Microsoft는 이제 Android와 쉽게 연결할 수있는 Your Phone이라는 Windows 10 사용자를위한 새로운 앱을 제공합니다.

USB를 사용하여 Android를 PC에 연결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Android를 PC에 연결하는 것은 쉽지만 파일을주고받는 것만 가능합니다. 이 연결을 사용하여 Android를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없습니다.

  1. 먼저 케이블의 마이크로 USB 끝을 전화기에 연결하고 USB 끝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테트라 이미지 / 게티 이미지 

  2. USB 케이블을 통해 Android를 PC에 연결하면 Android 알림 영역에 USB 연결 알림이 표시됩니다. 알림을 탭한 다음 파일 전송.

  3. 컴퓨터에 새 USB 기기로 무엇을 할 것인지 묻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이 알림을 선택하십시오.

  4. 장치 사용 방법을 선택할 수있는 창이 열립니다. 고르다 장치를 열어 파일보기.

  5. 이제 Windows 탐색기를 열 때 이 PC 사용 가능한 장치가 표시됩니다. 확장 할 장치를 선택하고 전화기의 모든 폴더와 파일을 검색합니다.


AirDroid를 사용하여 Android를 PC에 연결

AirDroid는 Android와 파일을주고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원격 제어 기능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인상적인 앱입니다.

  1. Google Play에서 Android 기기에 AirDroid를 설치하세요.

  2. 앱을 열고 사용하려는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새 AirDroid 계정을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화면 원격 제어와 같은 일부 기능을 사용하려면 장치에 대한 루트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플랜을 구매하지 않으면 일부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3. AirDroid Web을 방문하여 위에서 만든 것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4. 연결되면 기본 대시 보드가 표시됩니다. 오른쪽에는 휴대 전화 저장 용량에 대한 요약 정보가 포함 된 도구 상자가 표시됩니다. 왼쪽에는 휴대 전화를 제어 할 수있는 모든 앱이 표시됩니다.

  5. 파일 앱을 선택하여 휴대폰에서 파일을 찾아보고 파일을주고 받으십시오.

  6. 메시지 앱을 선택하여 휴대폰에 저장된 메시지를 검토하거나 연락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과 새 SMS 세션을 시작합니다.

  7. 카메라 앱을 사용하여 Android 휴대폰에서 원격으로 카메라를보고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Bluetooth를 사용하여 Android를 PC에 연결

파일 전송을 위해 연결 만 필요한 경우에는 유선이 필요없고 전송이 빠르고 쉽기 때문에 블루투스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1. Android 기기와 컴퓨터 모두에서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연결되면 컴퓨터가 Android에 페어링 할 수있는 기기로 표시됩니다.

  2. 페어링하려면이 기기를 탭하세요. PC와 Android 장치 모두에 페어링 코드가 표시되어야합니다. 꼭지 연결을 완료합니다.

  3. 연결되면 PC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블루투스 작업 표시 줄의 오른쪽에있는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파일 보내기 or 파일 받기.

  4. 다음으로 PC에서 전송할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다음.

  5. 그러면 PC에서 Android로 파일 전송이 시작됩니다.


Microsoft 사용자 휴대폰으로 Android를 PC에 연결

휴대폰의 파일, 텍스트 및 알림에 액세스 할 수있는 또 다른 편리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는 사용자 휴대폰이라고하는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휴대폰 앱은 집에서 휴대폰을 잊어 버린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노트북에서는 놓쳤을 수있는 모든 메시지와 알림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1. Google Play에서 Android에 Microsoft 사용자 휴대폰 앱을 설치합니다. 요청 된 모든 보안 권한을 수락해야합니다.

  2. Microsoft Store에서 Windows 10 PC에 사용자 휴대폰 앱을 설치합니다.

  3. 컴퓨터에서 사용자 휴대폰 앱을 실행하고 기계적 인조 인간 연결하려는 전화 유형으로. 그런 다음 시작하기.

  4. 컴퓨터가 Android 휴대폰에 연결됩니다. 고르다 사진 휴대 전화의 모든 사진을 보려면 왼쪽 패널에서

  5. 고르다 메시지 Android 휴대폰을 통해 컴퓨터에서 메시지를 보거나 새 메시지를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6. 고르다 알림 Android 휴대폰에서 모든 최근 알림을 보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