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문제 단계 레코더를 사용하는 방법

Steps Recorder는 컴퓨터의 문제를 문서화하여 다른 사람이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신 버전의 Windows에서 사용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Steps Recorder (이전에는 Problem Steps Recorder 또는 PSR이라고 함)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수행 한 작업이 기록되어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이나 그룹에 보낼 수 있습니다.

녹음을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기 때문에 이것이 매우 귀중한 도구입니다. 화면을 기록 할 수있는 다른 프로그램이 있지만 Microsoft는이 프로세스를 매우 쉽고 문제 해결에 맞게 만들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 작동합니다.


Steps Recorder 사용 방법

  1. 시작 메뉴 또는 실행 대화 상자 (WIN + R 또는 Windows 10/8의 고급 사용자 메뉴).

  2. 단계 레코더를 즉시 열려면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psr

    이것은 비정상적으로 작은 직사각형 프로그램이며 종종 화면 상단 근처에 나타납니다. 이미 열고 컴퓨터에서 실행중인 항목에 따라 놓치기 쉬울 수 있습니다.

  3. Steps Recorder 이외의 열려있는 모든 창을 닫습니다.

    이 도구는 컴퓨터 화면에있는 내용의 스크린 샷을 만들고 저장 한 기록에 포함시킨 다음 지원을 위해 보냅니다. 스크린 샷의 관련없는 열린 프로그램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4. 녹음을 시작하기 전에 시연하려는 문제를 생성하는 과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새 Microsoft Word 문서를 저장할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Word를 열고 몇 단어를 입력하고 메뉴로 이동하여 문서를 저장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고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화면에 팝업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즉,보고있는 모든 문제를 올바르게 재현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 Steps Recorder가 실제로 문제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5. 고르다 기록 시작.

    녹음을 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은 Alt + A 키보드의 핫키이지만 프로그램이 "활성"인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예 : 마지막으로 클릭 한 프로그램).

    Steps Recorder는 이제 마우스 클릭, 손가락 탭, 프로그램 열기 또는 닫기 등과 같은 작업을 완료 할 때마다 정보를 기록하고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녹음 시작 버튼이 녹음 일시 중지 버튼으로 변경되면 녹음 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6. 현재 겪고있는 문제를 보여주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어떤 이유로 녹음을 일시 중지해야하는 경우 기록 일시 중지. 사용 기록 재개 완전히 멈추지 않고 계속합니다.

    녹음하는 동안 코멘트를 추가 버튼을 눌러 화면의 섹션을 강조 표시하고 수동으로 주석을 추가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에게 화면에서 일어나는 특정한 일을 지적하고 싶을 때 정말 유용합니다.

  7. 고르다 기록 중지 당신의 행동 기록을 종료합니다.

  8. 중지되면 원래 Steps Recorder 창 아래에 표시되는 보고서에 기록 결과가 표시됩니다.

    이 도구의 초기 버전에서는 먼저 기록 된 단계를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파일 이름 : 나타나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의 텍스트 상자에서이 녹음에 이름을 지정한 다음 찜하기 단추. 10 단계로 건너 뜁니다.

  9. 녹음 내용이 도움이되고 스크린 샷에 암호 나 결제 정보와 같은 민감한 내용이 보이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녹음 내용을 저장할 때입니다.

    선호하는 찜하기 그런 다음 파일 이름 : 다음에 나타나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의 텍스트 상자에서 녹음 이름을 지정한 다음 찜하기.

    다른 위치를 선택하지 않는 한 Steps Recorder에서 기록한 모든 정보를 포함하는 단일 ZIP 파일이 생성되어 데스크탑에 저장됩니다.

  10. 이제 프로그램을 닫을 수 있습니다.

남은 유일한 일은 저장 한 파일을 문제 해결을 돕는 사람이나 그룹에 가져 오는 것입니다.

누가 당신을 돕고 있는지 (그리고 현재 어떤 종류의 문제가 있는지)에 따라 Steps Recorder 파일을 보내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메일에 첨부하여 기술 지원, 컴퓨터 전문가 친구 등에 게 보냅니다.
  • 네트워크 공유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에 파일 복사.
  • 포럼 게시물에 첨부하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 파일 공유 서비스에 파일을 업로드하고 온라인으로 도움을 요청할 때 연결합니다.

Steps Recorder에 대한 추가 도움말

복잡하거나 긴 녹화 (특히 25 회 이상의 클릭 / 탭 또는 키보드 동작)를 계획하는 경우 캡처 할 스크린 샷 수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음표 옆에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선택하면됩니다. 이동 설정 변경 저장할 최근 화면 캡처 수 기본값 인 25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높은 숫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