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텔넷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방법

Telnet은 장치와 통신하기위한 명령 줄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프로토콜입니다. Telnet은 원격 관리에 가장 자주 사용되지만 때로는 일부 장치, 특히 스위치 및 액세스 포인트와 같은 네트워크 하드웨어의 초기 설정에도 사용됩니다. Telnet은 웹 사이트의 파일을 관리하는데도 사용됩니다.


Telnet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텔넷은 원래 터미널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는 화면의 모든 것이 텍스트로 표시되기 때문에 키보드 만 필요합니다. 터미널은 마치 다른 장치 앞에 앉아 다른 컴퓨터처럼 장치를 사용하는 것처럼 원격으로 다른 장치에 로그온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텔넷은 가상 터미널 또는 터미널 에뮬레이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동일한 텔넷 프로토콜로 통신하는 최신 컴퓨터입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Windows의 명령 프롬프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telnet 명령입니다. telnet 명령은 Telne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원격 장치 또는 시스템과 통신합니다.

텔넷 명령은 Windows에서 텔넷 명령이 실행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Linux 및 macOS와 같은 다른 운영 체제에서도 실행될 수 있습니다.

Telnet은 서버와 파일을주고받는 HTTP와 같은 다른 TCP / IP 프로토콜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대신 Telnet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실제 사용자 인 것처럼 서버에 로그온 한 다음 로그인 한 사용자와 동일한 권한과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권한을 직접 제어 할 수 있습니다.

Telnet과 동일하지는 않지만 다른 컴퓨터와 원격으로 통신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무료 원격 액세스 프로그램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Telnet 사용 방법

텔넷이 다른 장치와 통신하는 안전한 방법은 아니지만이를 사용하는 데에는 한두 가지 이유가 있지만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열고 텔넷 명령 실행을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Windows에서 텔넷 명령을 실행하는 명령 줄 도구 인 텔넷 클라이언트는 모든 Windows 버전에서 작동하지만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먼저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에서 텔넷 클라이언트 활성화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는 텔넷 명령을 실행하기 전에 제어판의 Windows 기능에서 텔넷 클라이언트를 켜십시오.

텔넷 클라이언트는 이미 설치되어 있으며 Windows XP와 Windows 98 모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검색하여 제어판을 엽니 다. 제어판 시작 메뉴에서. 또는 다음을 통해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 다. WIN + R 입력 한 다음 제어.

  2. 고르다 프로그램. 제어판 애플릿 아이콘을보고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 및 기능 대신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고르다 프로그램 및 기능.

  4. 고르다 또는 Windows 기능을 설정 왼쪽 된 창에서.

  5. 옆에있는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텔넷 클라이언트.

  6. 고르다 OK Telnet을 활성화합니다.

  7. 당신이 볼 때 Windows가 요청 된 변경을 완료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열려있는 모든 대화 상자를 닫을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Telnet 명령 실행

Telnet 명령은 실행하기 쉽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연 후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텔넷.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Telnet>, Telnet 명령이 입력되는 곳입니다.

추가 명령을 사용하여 첫 번째 텔넷 명령을 따르지 않으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텔넷 아래 예에 표시된 것과 같은 telnet 명령이 뒤 따릅니다.

Telnet 서버에 연결하려면 다음 구문을 따르는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전화 번호

예를 들어 텔넷 textmmode.com 23 Telnet을 사용하여 포트 23에서 textmmode.com에 연결합니다.

명령의 마지막 부분은 Telnet 포트 번호로 사용되지만 기본 포트 23이 아닌 경우에만 지정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텔넷 textmmode.com 23 명령을 실행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텔넷 textmmode.com이지만 다음과 같지는 않습니다. 텔넷 textmmode.com 95, 동일한 서버에 연결되지만 포트 95에 연결됩니다.

Microsoft는 텔넷 연결 열기 및 닫기, 텔넷 클라이언트 설정 표시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는 경우이 텔넷 명령 목록을 유지합니다.


Telnet 게임 및 추가 정보

텔넷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여러 명령 프롬프트 트릭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텍스트 형식이지만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Telnet 명령으로 Weather Underground의 날씨를 확인하십시오.

텔넷 레인 메이커

Telnet을 사용하여 Eliza라는 인공 지능 심리 치료사와 대화하십시오. 아래 명령어로 Telehack에 접속 후 엘리자 나열된 명령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te

명령 프롬프트에 다음을 입력하여 전체 스타 워즈 에피소드 IV 영화의 ASCII 버전을 시청하십시오.

텔넷 수건

Telnet에서 할 수있는 재미있는 것 외에도 많은 게시판 시스템이 있습니다. BBS는 다른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뉴스를보고, 파일을 공유하는 등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Telnet BBS Guide에는 Telnet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있는 수백 대의 서버가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