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에 Ubuntu Linux를 설치하는 방법

Windows PC에 Ubuntu를 설치하지 않고 Linux를 사용해 보려면 Ubuntu 가상 머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의 VirtualBox에 Ubuntu를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8.04, Windows 10 및 Windows 8에 Ubuntu 7를 설치하기위한 것입니다.


Ubuntu 가상 머신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상 머신에 Ubuntu를 설치하면 Windows에 영향을주지 않고 Linux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가상 Linux 운영 체제는 물리적 하드 드라이브에 설치할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가상 머신에 설치된 모든 소프트웨어는 재부팅 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가상 머신은 쉽게 백업 및 복원 할 수 있으므로 엉망이 되어도 큰 문제가 아닙니다.


VirtualBox로 Windows 10에 Ubuntu를 설치하는 방법

Windows 10에서 Ubuntu를 가상 머신으로 설치하려면 :

  1. Windows 용 VirtualBox를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2. Ubuntu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설치하려는 Ubuntu ISO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현재 버전의 Ubuntu는 64 비트 컴퓨터에서만 작동합니다. Windows 제어판을 확인하여 32 비트 또는 64 비트 시스템을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3. VirtualBox를 열고 선택 신규클래스 상단 작업 표시 줄에서.

  4. VM에 이름을 지정하고 리눅스 로 거래증명방식다음을 선택 우분투 로 번역 선택 다음.

    32 비트 버전의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대신 이전 32 비트 버전의 Ubuntu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5. 가상 머신에 할당 할 RAM 크기를 선택하고 다음. 권장되는 최소 크기는 1024MB입니다.

    따로 설정 한 메모리 양은 가상 머신이 실행되는 동안에 만 사용됩니다.

  6. 선호하는 지금 가상 하드 디스크 만들기 선택 만들기.

    Ubuntu를 라이브 이미지로 실행하려면 가상 하드 디스크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Ubuntu에서 변경 한 내용을 저장하려면 가상 하드 드라이브를 만들어야합니다.

  7. 선호하는 VDI (VirtualBox 디스크 이미지)를 선택하고 다음.

  8. 선호하는 동적으로 할당 or 고정 크기 스토리지 유형을 선택하고 다음.

    고정 크기 디스크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가상 컴퓨터가 파일 크기를 늘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성능이 더 좋습니다.

  9. Ubuntu를 위해 할당 할 공간을 선택하고 만들기.

    가상 머신에 할당하는 공간의 양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데 필요한 공간이 결정되므로 충분한 양을 따로 확보하십시오.

  10. 이제 가상 머신의 이름이 VirtualBox 관리자의 왼쪽에 나타납니다. 고르다 스타트 도구 모음에서 VM을 시작합니다.

  11. 이전에 다운로드 한 Ubuntu ISO 파일을 선택해야하는 지점입니다. VM이 자동으로 감지하지 않으면 폴더 ~ 옆에 입력란입니다.

  12. 고르다 추가 팝업 창이 열립니다.

  13. Ubuntu 디스크 이미지를 선택하고 열다.

  14. 고르다 선호하는.

  15. 고르다 스타트.

  16. 이제 VM이 라이브 버전의 Ubuntu로 부팅됩니다. 언어를 선택하고 우분투 설치.

    선택하면 우분투 사용해보기, 나중에 두 번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분투 설치 바탕 화면에.

  17. 키보드 레이아웃을 선택하고 계속.

  18. 선호하는 일반 설치 or 최소 설치다음 선택 계속.

    아래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기타 옵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Ubuntu 용 타사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19. 선호하는 디스크 지우기 및 우분투 설치 선택 지금 설치다음 선택 계속 경고를 무시합니다.

    이 단계는 컴퓨터의 물리적 하드 드라이브를 지우지 않습니다. 가상 머신에만 적용됩니다.

  20. 지도에서 시간대를 선택한 다음 계속.

  21. 사용자 계정을 설정하고 계속.

    추가 보안을 위해 홈 폴더를 암호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2. 고르다 지금 다시 시작.


Ubuntu 용 게스트 추가를 설치하는 방법

VM을 다시 시작하고 Ubuntu로 부팅 한 후 전체 화면 모드로보기로 선택하면 데스크톱이 올바르게 확장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VBox_GA 아이콘을 클릭하여 VirtualBox Guest Additions를 설치합니다.

게스트 추가는 Ubuntu ISO와 별도로 다운로드하고 마운트해야합니다.

선택 서류 가방 아이콘을 클릭하여 Ubuntu 소프트웨어 앱을 열면 가상 머신에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