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Publisher없이 .PUB 파일을 여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pub 파일은 Microsoft Publisher에서 가장 쉽게 열 수있는 Microsoft Publisher 파일 형식입니다.
  • Publisher가없는 경우 LibraOffice Draw, CorelDraw 또는 .pub 형식을 지원하는 기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Zamzar를 사용하여 열고 자하는 .pub 파일을보다 사용자 친화적 인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pub 파일을 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생성 된 프로그램 인 Microsoft Publisher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S Publisher가없는 경우 .pub 파일을 열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Microsoft Publisher없이 PUB 파일을 보는 방법

Microsoft Publisher 문서가 있지만 Publisher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Microsoft Publisher에서 만든 .pub 파일을 여는 도구, 뷰어 및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오픈 소스 LibreOffice 제품군의 일부인 LibreOffice Draw는 Publisher 파일을 열 수있는 좋은 도구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Publisher 파일을보다 보편적 인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유 가능한 Publisher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DF는 항상 좋은 선택이지만 Publisher 2010 이전에는 Microsoft Publisher에 기본 제공 PDF 내보내기가 없습니다.

레이아웃이 아닌 콘텐츠가 가장 중요한 경우 (그래픽이 필요하지 않음) 정보를 교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반 ASCII 텍스트입니다. 그러나 그래픽을 포함하고 레이아웃을 유지하려는 경우 일반 텍스트는 그렇지 않습니다.


Microsoft Publisher를 사용하여 공유 할 파일 만들기

Publisher 2000 (또는 그 이상) 파일을 Publisher 98 사용자와 공유하려면 파일을 Pub 98 형식으로 저장하십시오.

Publisher 문서에서 인쇄 가능한 파일 만들기

수신자에게 데스크톱 프린터로 인쇄 할 수있는 파일을 보냅니다. 화면에서 볼 수는 없지만 상당히 정확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방법에 단점이있을 수 있지만 여러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Script 형식으로 파일 저장

.ps 파일을 만들려면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선택 다른 이름으로 저장,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형식으로 저장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포스트 스크립트.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인쇄용 파일을 준비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신자에게 PostScript 가능 프린터가있는 경우 파일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Publisher 문서를 EPS 파일로 저장

일반적으로 상업용 인쇄에 사용되는 EPS 파일은 많은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열 수 있습니다. 인쇄하려면 EPS 파일을 다른 프로그램 (예 : PageMaker 또는 QuarkXPress)에서 열어야합니다. 발행물의 각 페이지에 대해 별도의 EPS 파일이 만들어집니다.

Publisher에서 EPS 파일을 만들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인쇄, 그런 다음 인쇄 대화 상자에서 인쇄 설정 > 등록. 선택 EPS (Encapsulated PostScript) PostScript 출력 형식으로. 한 번에 하나씩 각 페이지를 인쇄하려면 파일로 인쇄.

Publisher 문서를 PRN 파일로 인쇄

발행물을 인쇄 할 때 파일로 인쇄 확인란. 프린터로 인쇄하는 대신 Publisher는 PRN 파일을 만듭니다. 수신자는 DOS 복사 명령을 사용하여 파일을 데스크톱 프린터로 보냅니다 ( 두 가지 프롬프트 유형 filename.prn 복사 lpt1 or lpt2, 프린터 위치에 따라 다름).

프린터가받는 사람의 프린터와 일치하지 않으면 PRN 파일이 예상 한대로 정확하게 인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과 정기적으로 파일을 교환하는 경우 해당 프린터의 인쇄 드라이버 사본을 구하여 Publisher에서 PRN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하십시오.


Publisher 파일에서 HTML 파일 (웹 페이지) 만들기

Publisher 문서를 HTML 파일로 변환 한 다음 웹에 파일을 게시하고 수신자에게 파일을 볼 수있는 주소를 보내거나 HTML 파일을 수신자에게 보내 웹 브라우저에서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합니다.

파일을 보내는 경우 모든 그래픽도 포함하고 모든 HTML 및 그래픽이 동일한 디렉토리에 있도록 파일을 설정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수신자는 하드 드라이브의 아무 곳에 나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Pixabay

또는 Publisher가 만든 HTML 코드를 가져 와서 HTML 형식 이메일을 보냅니다. HTML 이메일을 보내는 절차는 이메일 클라이언트에 따라 다릅니다. 수신자가 HTML 이메일을 수신하는 방법은 사용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 (및 HTML 형식 이메일 수락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Publisher 문서에서 PDF 파일 만들기

Publisher 문서를 Adobe PDF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Publisher 2007 이전의 Publisher 버전에는 PDF 내보내기 옵션이 없습니다. 대신 Adobe Acrobat Distiller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PDF 파일을 만들려면 PostScript 파일을 만든 다음 Adobe Acrobat을 사용하여 PDF 파일을 만듭니다. 수신자는 문서를 화면에서 보거나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신자는 Adobe Acrobat Reader (무료)가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Windows 응용 프로그램에서 PDF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일부 프린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도 있습니다.

Pixabay 

Publisher 2007 및 2010에서는 Publisher 파일을 프로그램에서 PDF로 저장하여 PDF 파일을 열거 나 볼 수있는 소프트웨어 (무료 Acrobat Reader 포함)가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보냅니다.

게시자가없는 경우 PUB 파일을 사용하는 방법

기본 Publisher 형식 (.pub)의 파일이 있지만 Microsoft Publisher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Publisher 평가판 받기

최신 Publisher의 무료 평가판과 함께 전체 Office 제품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열고 볼 때 사용하십시오.

게시자 파일을 다른 소프트웨어 형식으로 변환

PUB 파일을 다른 전자 출판 소프트웨어의 기본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소프트웨어에서 가져 오기 옵션을 확인하여 PUB 파일 (및 PUB 파일의 버전)을 허용하는지 확인합니다. Publisher 파일을 InDesign으로 변환하는 플러그인 인 PDF2DTP는 Markzware 제품입니다.

PDF2DTP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파일의 일부 요소가 예상대로 변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Zamzar.com과 같은 온라인 변환 사이트를 사용하여 PUB 파일을 PDF 및 기타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현재 Zamzar는 PUB 파일을 다음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 DOC: Microsoft Word 문서
  • HTML: 하이퍼 텍스트 마크 업 언어
  • MP3: 압축 된 오디오 파일
  • ODT: OpenDocument 스프레드 시트
  • PCX: 그림판 비트 맵 이미지
  • PDF: 휴대용 문서 형식
  • PNG: 휴대용 네트워크 그래픽
  • PS: 포스트 스크립트
  • RTF: 서식있는 텍스트 형식
  • TXT: 텍스트 문서

또 다른 온라인 PDF 변환 도구 인 Office / Word에서 PDF로도 PUB 파일을 변환합니다. 변환을 위해 최대 5MB 파일을 업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