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계정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

Microsoft 계정은 Single Sign-On 계정이라고합니다. 즉,이 단일 계정을 사용하여 Microsoft 및 파트너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로그온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계정은 일반적으로 Windows 10 및 Windows 8 컴퓨터, Microsoft Store, Windows Phone 장치, Xbox 비디오 게임 시스템, Outlook.com (이전 Hotmail.com), Skype, Microsoft 365, OneDrive (이전 Skydrive)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더.

Microsoft 암호를 잊어 버렸거나 손상되었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Microsoft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Microsoft 계정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

Microsoft 계정 암호를 재설정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대부분의 경우 10 ~ 15 분 정도 소요됩니다.

Microsoft 계정 암호를 재설정하면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는 모든 사이트 및 서비스에 사용되는 암호가 변경됩니다.

  1. 컴퓨터 나 장치, 심지어 스마트 폰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계정 복구 페이지를 엽니 다.

  2. Microsoft 이메일 주소 또는 계정과 연결된 대체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또는 Skype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다음.

  3. 인증 앱에서 생성했거나 대체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로 전송 된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고르다 다른 인증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4. 문자로 인증 코드를받을 수 있도록 전화 번호의 마지막 XNUMX 자리 또는 전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등 다른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경우이 화면이 표시됩니다. 정보를 입력 한 다음 코드 받기.

  5. 받은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다음.

    XNUMX 단계 인증이 켜져있는 경우 다른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자 메시지로받은 코드를 입력 한 경우 인증 앱을 사용하여 다른 코드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원하는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XNUMX 자 이상이어야하며 암호에 민감합니다.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고 다음.

    강력한 암호를 만드는 방법

    Microsoft는 과거에 사용한 암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요구합니다.

  7. 비밀번호가 변경되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고르다 로그인 새 암호를 사용하여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제 Windows 10 또는 Windows 8 컴퓨터에 로그인 할 수 있도록 Microsoft 계정 암호를 재설정 한 경우 Windows 로그인 화면에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이유로이 시점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Windows는 Microsoft 서버에서 새 암호에 대한 소식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잊은 이전 암호가 컴퓨터에서 여전히 유효한 암호임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또는 위 절차가 작동하지 않지만 Microsoft 계정이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무료 Ophcrack 도구와 같은 Windows 암호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Windows 10 또는 Windows 8 암호를 재설정하려고하지만 이메일 주소로 Windows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Windows에 로그인하지 않고이 절차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대신 사용하는 것은 기존의 "로컬 계정"입니다. Windows 10 또는 Windows 8 암호를 재설정하는 방법 자습서가 따라야하는 약간 더 복잡한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