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웹 브라우저에서 이미지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페이지로드 시간을 단축하고 싶거나 단순히 웹 사이트 이미지를보고 싶지 않은 경우 Opera를 사용하면 자동으로로드되는 것을 쉽게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Opera 웹 브라우저로 웹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튜토리얼은 macOS에서 Opera를 실행하는 사용자를 위해 작성되었지만 Windows 용 Opera 및 이전 버전의 Mac OS X의 단계는 매우 유사합니다.


Opera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비활성화하는 방법

이미지가로드되지 않도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Opera를 엽니 다.

  2. 고르다 운영 상단 메뉴 표시 줄에서.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환경 설정.

  3. 오페라 설정 인터페이스가 새 탭에 표시됩니다. 고르다 고급 왼쪽 바에서. 드롭 다운 하위 메뉴가 열립니다.

  4. 고르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5. 고르다 사이트 설정 주 창에서 막대 오른쪽에 있습니다.

  6. 고르다 이미지.

  7. 토글 모두 표시 (권장) 버튼을 꺼짐 위치로 설정합니다. 토글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8. Opera는 특정 웹 페이지 또는 전체 웹 사이트를 이미지 허용 목록과 차단 목록에 모두 추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정 사이트에서만 이미지를 렌더링하거나 비활성화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이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하려면 블록 or 허용 그에 따라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대부분의 페이지는 이미지가 제거 될 때 잘못 렌더링되거나 전혀 렌더링되지 않아 일부 콘텐츠를 읽을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