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스프레드 시트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는 유용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이러한 템플릿이 필요에 맞지 않으면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자신 만의 템플릿을 만드세요. 사용할 때마다 동일한 디자인의 스프레드 시트를 공유하려면 자신 만의 템플릿을 만드십시오. 맞춤 Google 스프레드 시트 템플릿을 만들려면 스프레드 시트 콘텐츠를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복사하고 파일 사본을 만들어 항상 원본을 보관하세요.

이 도움말의 안내는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적용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액세스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 Gmail 또는 YouTube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계정으로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로그인합니다.

Google 문서 용 템플릿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맞춤 Google 스프레드 시트 템플릿에 필요한 사항

Google 스프레드 시트 맞춤 템플릿에는 만들려는 스프레드 시트와 관련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템플릿을 만들려면 템플릿에 사용할 정보와 서식이 포함 된 스프레드 시트 파일로 시작하십시오.

LibreOffice 또는 Microsoft Excel과 같은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에서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만듭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처음부터 또는 템플릿 갤러리에서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템플릿 중 하나를 열고 필요에 따라 프로젝트에 맞게 편집하면됩니다.


사용자 지정 템플릿 용 폴더 만들기

사용자 지정 템플릿을 정리하려면 템플릿 파일 만 포함 할 폴더를 만듭니다.

  1. Google 드라이브를 열고 루트 폴더 (하위 폴더가 아닌 최상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신규클래스 > 폴더.

  3. 에서 새 폴더 대화 상자에서 폴더를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만들기.

  4. 새 폴더는 Google 드라이브의 다른 폴더와 함께 목록에 나타납니다.


폴더에 템플릿 추가

새로 생성 된 폴더에 사용자 지정 템플릿을 추가하려면 :

  1. 생성 한 템플릿 폴더를 엽니 다.

  2. 고르다 신규클래스 > Google 스프레드 시트 템플릿 파일로 사용할 빈 스프레드 시트를 만듭니다.

    선택하면 템플릿에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 템플릿 갤러리가 표시됩니다. 템플릿을 업로드하거나 템플릿 갤러리에서 빈 템플릿을 만들 수 없습니다.

  3. 템플릿에서 사용할 데이터가 포함 된 스프레드 시트를 열고 해당 내용을 강조 표시합니다. 스프레드 시트의 모든 항목을 선택하려면 Ctrl 키+A or 명령+A 키보드 단축키.

  4. 고르다 편집 > 강조 표시된 콘텐츠를 복사합니다. 또는 Ctrl 키+C or 명령+C.

  5. 2 단계에서 만든 빈 스프레드 시트를 열고 편집 > 파스타 스프레드 시트 내용을 붙여 넣습니다. 또는 Ctrl 키+V or 명령+V.

    붙여 넣기를 수행 할 셀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스프레드 시트의 모든 내용을 복사 한 경우 왼쪽에있는 사각형을 선택합니다. A 이상 1 전체 시트를 강조 표시 한 다음 스프레드 시트 내용을 붙여 넣습니다.

  6. 템플릿을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7.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돌아가려면 Google 스프레드 시트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사용자 지정 템플릿 사용

이 사용자 정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새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려면 원본 템플릿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템플릿 파일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원본 템플릿을 편집하면 나중에 사용할 수있는 변경되지 않은 템플릿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템플릿의 사본을 만들려면 템플릿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탭한 다음 사본 만들기.

그런 다음 실수로 템플릿을 편집하지 않도록 복사본의 이름을 바꾸고 복사본을 다른 폴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