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계정을 만드는 방법

새 이메일 주소에 다른 사용자 이름을 원하든, 메시지를 저장할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원하든 무료 Gmail 이메일 계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Gmail 계정은 이러한 기능과 강력한 스팸 필터를 제공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기존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하고 정크를 제거하는 Gmail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 메일을 보관하거나 백업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침은 모든 운영 체제의 웹 브라우저에 적용됩니다.


Gmail 계정을 만드는 방법

1 : 07

무료 Gmail 계정 설정은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는 빠르고 쉬운 프로세스입니다. 다음은 계정을 만들고 즉시 Gmail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단계별 지침입니다.

  1. Gmail 용 Google 계정 만들기를 방문하세요.

    라이프 와이어

  2. 귀하의 성과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라이프 와이어

  3. 원하는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Gmail 이메일 주소는 사용자 이름 뒤에 "@ gmail.com"이옵니다. 예를 들어 Gmail 사용자 이름이 'example'인 경우 Gmail 주소는 '[email protected]'입니다.

    라이프 와이어

  4. 추측하기 어려운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보안을 강화하려면 나중에 Gmail 계정에 대해 XNUMX 단계 인증을 활성화해야합니다.

  5. 고르다 다음.

  6. 선택적으로 휴대 전화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 및 / 또는 다른 이메일 주소 계정 확인 및 승인을 위해. Google은 분실 한 비밀번호를 복구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7. 귀하의 입력 생일 와 성별 (모든 항목을 채워야합니다).

  8. 고르다 다음.

    라이프 와이어

  9. 전화 번호 또는 대체 이메일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딸깍 하는 소리 전송 또는 클릭하여 건너 뛰십시오. 지금은.

  10. 개인 정보 보호 및 약관을 읽고 선택한 다음 동의합니다. 계속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개인 정보 보호 및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Gmail 계정을 계속 만들 수 없습니다.

  11. 방금 생성 한 이메일 주소의 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계정에 로그인하고 개인 정보를 관리하고 계정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Gmail 계정 및 기타 기존 이메일에 액세스

웹에서 Gmail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이메일 프로그램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iOS 및 Android 휴대 기기 용 Gmail 앱이 있습니다. 기기와 호환되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Gmail을 사용하면 메일을주고받을 때 다른 기존 POP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