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를 사용하여 Mac 펌웨어를 복원하는 방법

CD 펌웨어 복원 프로세스는 내장 CD / DVD 드라이브가 장착 된 특정 구형 Intel 기반 Mac에 적용됩니다.

Mac 펌웨어 복원은 Mac의 내부 펌웨어를 알려진 양호한 상태로 재설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은 문제가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완료에 실패한 업데이트를 수정하기위한 기본 방법입니다.

Apple은 수시로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설치하는 데 문제가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설치 프로세스 중에 정전이 발생하거나 설치 중에 Mac을 끄는 것입니다.

내장 CD / DVD 드라이브가 포함 된 많은 Intel Mac은 Apple에서 제공하는 펌웨어 복원 CD를 사용하여 손상된 펌웨어를 알려진 양호한 상태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펌웨어를 다운로드로 제공합니다. CD를 제공합니다.


Mac의 모델 식별자 얻기

다양한 Mac 모델에 적용되는 XNUMX 가지 펌웨어 복원 파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을 사용하려면 먼저 CD 또는 DVD에 복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업데이트 중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펌웨어 복원 CD에서 Mac을 재시동하면 Mac이 손상된 펌웨어를 알려진 정상 버전으로 교체합니다.

Mac을 올바른 파일과 일치 시키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찾을 수있는 Mac의 모델 식별자를 알아야합니다.

  1. Apple 메뉴에서 이 매킨토시에 관하여.
  2. 클릭 더 많은 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3. OS X Lion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 보고서 버튼을 눌러 시스템 정보 창을 엽니 다. 이전 버전의 OS X을 사용하는 경우이 시점에서 이미 열려 있습니다.
  4. 왼쪽 창에서 하드웨어.
  5. 위치 찾기 모델 식별자 아래 오른쪽 창 상단 근처 하드웨어 개요.
  6. 모델 식별자를 기록하고이를 사용하여 Mac에 대한 올바른 펌웨어 복원 파일을 찾습니다.

다운로드 할 Mac 펌웨어 복원 파일은 무엇입니까?

기록한 모델 식별자에 따라 올바른 펌웨어 다운로드를 선택하십시오.

  • 펌웨어 복원 1.9 : 모델 식별자 MacPro5,1과 함께 사용
  • 펌웨어 복원 1.8 : 모델 식별자 MacPro4,1, Xserve3,1과 함께 사용
  • 펌웨어 복원 1.7 : 모델 식별자 iMac4,1, iMac4,2, MacMini1,1, MacBook1,1 : MacBookPro1,1, MacBookPro1,2, MacBookPro3,1
  • 펌웨어 복원 1.6 : 모델 식별자 Xserve2,1, MacBook3,1, iMac7,1과 함께 사용
  • 펌웨어 복원 1.5 : 모델 식별자 MacPro3,1과 함께 사용
  • 펌웨어 복원 1.4 : 모델 식별자 iMac5,1, iMac5,2, iMac6,1, MacBook2,1, MacBookPro2,1, MacBookPro2,2, MacPro1,1, MacPro2,1, Xserve1,1과 함께 사용

이 목록에 Mac 모델 번호가 표시되지 않으면 CD로 펌웨어 복원을 허용하지 않는 Intel Mac이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Intel Mac은 복원 CD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펌웨어 복원 CD 만들기

Mac의 펌웨어를 원래 상태로 복원하려면 먼저 펌웨어 복원 CD를 만들어야합니다. 다음 단계는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1. 적절한 다운로드 펌웨어 복원 번역.

  2. 실행 디스크 유틸리티 에 위치한 어플리케이션 > 유틸리티.

  3. 클릭 화상 디스크 유틸리티의 도구 모음에서 버튼을 누르거나 화상 인사말 이미지 메뉴를 선택합니다.

  4. Mac에서 펌웨어 복원 파일로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폴더. 파일을 선택한 다음 화상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공 CD 또는 DVD를 넣습니다. CD는 데이터를 담을만큼 충분히 크기 때문에 DVD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6. CD를 삽입 한 후 화상 버튼을 눌러 펌웨어 복원 CD를 만듭니다.


펌웨어 복원 CD 사용

복원을 시작하기 전에 Mac이 AC 콘센트에서 전원이 공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배터리 전원으로 실행되는 동안 랩톱에서 펌웨어를 복원하지 마십시오.

  1. Mac이 켜져 있으면 전원을 끕니다.

  2. 언론과 개최 강렬함 잠자기 표시등이 세 번 빠르게 깜박 인 다음 세 번 느리게, 세 번 빠르게 (잠자기 표시등이있는 Mac의 경우) 또는 세 번의 빠른 신호음, 세 번의 느린 신호음, 세 번의 빠른 신호음 (Mac의 경우 수면 표시 등없이).

  3. 계속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펌웨어 복원 CD Mac의 광학 드라이브에 넣습니다. 트레이 로딩 방식의 옵티컬 드라이브가있는 경우 CD를 삽입 한 후 트레이를 조심스럽게 밀어 닫습니다.

  4. 출시 강렬함 단추. 긴 신호음은 복원 프로세스가 시작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잠시 후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복원 프로세스 중에 프로세스를 중단하거나 전원을 분리하거나 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거나 Mac을 종료하거나 재시동하지 마십시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Mac이 자동으로 재시동됩니다.


최신 Mac에서 펌웨어 복원

Apple이 Mac 모델에서 CD / DVD 드라이브를 제거했을 때 회사는 손상된 펌웨어 설치를 복구하는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Apple은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펌웨어 복원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있었지만 대신 모든 최신 Mac에 포함 된 Recovery HD 숨겨진 파티션으로 펌웨어 복구 프로세스를 롤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