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 프롬프트를 여는 방법 (Windows 10, 8, 7 등)

명령 프롬프트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명령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명령 줄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핑, netstat, tracert, shutdown, attrib 등 인기있는 명령 프롬프트 명령이 있지만 더 많은 명령이 있습니다. 여기에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도구는 아니지만 특정 Windows 문제를 해결하거나 어떤 종류의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여는 방법은 Windows 버전마다 다르므로 Windows 10, Windows 8 또는 Windows 8.1,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에 대한 아래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Windows 10에서 명령 프롬프트 열기

  1. 시작 버튼을 선택합니다.

  2. 거래증명방식 cmd를.

  3. 고르다 명령 프롬프트 목록에서

시작 메뉴를 통해 명령 프롬프트 열기

Windows 10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여는 또 다른 방법은 시작 메뉴 폴더를 보는 것입니다.

  1. 시작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선택 Windows 시스템 목록에서 폴더.

  3. 선호하는 명령 프롬프트 폴더 그룹에서.

고급 사용자 메뉴를 사용하여 명령 프롬프트 열기

Windows 10의 또 다른 방법은 고급 사용자 메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명령 프롬프트 누른 후 나타나는 메뉴에서 승 + X 또는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고급 사용자 메뉴에 명령 프롬프트 대신 Windows PowerShell 옵션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 10에서는 명령 프롬프트가 PowerShell로 대체되었지만 작업 표시 줄 설정을 편집하여 고급 사용자 메뉴에서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또는 8.1에서 명령 프롬프트 열기

  1. 시작 버튼을 선택한 다음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화면. 화면 하단에있는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을 선택하여 마우스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1 업데이트 이전에는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거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선택하여 시작 화면에서 앱 화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애플 리케이션.

    키보드 나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 8에서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여는 정말 빠른 방법은 고급 사용자 메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X 키를 함께 누르거나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명령 프롬프트.

  2. 앱 화면에서 스 와이프하거나 오른쪽으로 스크롤하여 Windows 시스템 섹션 제목.

  3. 고르다 명령 프롬프트. 이제 실행에 필요한 모든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의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전체 명령 목록을 보려면 Windows 8 명령 프롬프트 명령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에는 간략한 설명과 더 자세한 정보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7, Vista 또는 XP에서 명령 프롬프트 열기

  1. 화면 왼쪽 하단에서 시작 메뉴를 엽니 다.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는 진입이 조금 더 빠릅니다. 명령 시작 메뉴 하단의 검색 상자에서 명령 프롬프트 결과에 나타날 때.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모든 프로그램 > 액세서리.

  3. 선호하는 명령 프롬프트 프로그램 목록에서.

    다음은 Windows 7 명령 목록, Windows Vista 명령 목록 및 해당 Windows 버전에 대한 명령 참조가 필요한 경우 Windows XP 명령 목록입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여는 다른 방법

Windows XP에서 Windows 10까지의 명령 프롬프트는 명령으로 열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실행 대화 상자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Windows 탐색기가 충돌하고 시작 메뉴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따라서 위의 지침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cmd를 명령 줄 인터페이스로. 이것은 실행 대화 상자 (WIN + R) 또는 작업 관리자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새 작업 실행 메뉴를 선택합니다.


상승 된 명령 프롬프트 및 이전 Windows 버전

Windows 98 및 Windows 95와 같이 Windows XP 이전에 출시 된 Windows 버전에는 명령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그러나 오래되고 매우 유사한 MS-DOS 프롬프트는 그렇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 메뉴에 있으며 명령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Windows 파일을 복구하는 데 사용되는 sfc 명령과 같은 일부 명령을 실행하려면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열어야합니다. 명령을 실행하려고 시도한 후 다음 중 하나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되면이 경우임을 알 수 있습니다.

  • 관리 권한이 있는지 확인
  • ... 명령은 상승 된 명령 프롬프트에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관리자 여야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상승 된 명령 프롬프트를 여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이 프로세스는 위에서 설명한 것보다 약간 더 복잡한 프로세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