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모드에서 Windows 7을 시작하는 방법

안전 모드에서 Windows 7을 시작하는 것은 Windows를 정상적으로 시작할 수 없을 때 훌륭한 다음 단계입니다. 안전 모드는 가장 중요한 Windows 7 프로세스 만 시작하므로 발생한 문제에 따라 여기에서 문제를 해결하거나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7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Windows를 안전 모드로 시작하려면 어떻게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버전에 대한 특정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안전 모드에서 Windows 7을 시작하는 방법

Miguel Co / Lifewire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1. Windows 7 안전 모드로 들어가려면 PC를 켜거나 다시 시작하십시오.

  2. Windows 7 시작 화면이 나타나기 직전에 F8 키를 눌러 고급 부팅 옵션으로 들어갑니다.

  3. 이제 고급 부팅 옵션 화면이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짧은 기회를 놓쳤을 수 있습니다. F8 이전 단계에서 Windows 7은 가능하다고 가정하면 이제 정상적으로 부팅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F8 또.

  4. 고급 부팅 옵션에 들어가면 입력 할 수있는 Windows 7 안전 모드의 세 가지 변형이 표시됩니다.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안전 모드,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안전 모드 (명령 프롬프트 사용) 키를 누릅니다 엔터 버튼.

    • 안전 모드: 이것은 기본 옵션이며 일반적으로 최상의 선택입니다. 이 모드는 Windows 7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프로세스 만로드합니다.
    •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이 옵션은 안전 모드와 동일한 프로세스를로드하지만 Windows 7의 네트워킹 기능이 작동하도록하는 프로세스도 포함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인터넷이나 로컬 네트워크에 액세스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이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 안전 모드 (명령 프롬프트 사용)참고 :이 버전의 안전 모드는 최소한의 프로세스 집합을로드하지만 일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인 Windows 탐색기 대신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합니다. 안전 모드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유용한 옵션입니다.

     스크린 샷

  5. Windows 7 파일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제 Windows 7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최소 시스템 파일이로드됩니다. 로드되는 각 파일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안전 모드가 중지되면로드 된 마지막 Windows 7 파일을 문서화 한 다음 인터넷에서 문제 해결 조언을 검색하십시오.

    여기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지만이 화면은 컴퓨터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안전 모드가 완전히로드되지 않는 경우 문제 해결을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6. 안전 모드에서 Windows 7을 시작하려면 관리자 권한이있는 계정으로 로그온해야합니다. 개인 계정에 관리자 권한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있는 계정의 암호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자세한 내용은 Windows에서 관리자 암호를 찾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7. 이제 Windows 7 안전 모드로의 진입이 완료됩니다. 필요한 사항을 변경 한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를 방해하는 나머지 문제가 없다고 가정하면 컴퓨터는 다시 시작한 후 정상적으로 Windows 7로 부팅됩니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Windows 7 컴퓨터가 안전 모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Windows 7의 특수 진단 모드에서는 항상 화면의 각 모서리에 "안전 모드"라는 텍스트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