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를 안전 모드에서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 [15 분]

알 수있는 것

  • Windows를 안전 모드에서 강제로 다시 시작하려면 Windows 10 및 Windows 8의 고급 시작 옵션에 액세스해야합니다.
  • 그런 다음 명령 프롬프트에서 안전 모드로 이동하려면 BCDEDIT 명령.
  • 안전 모드에서 다시 시작해야하는 이유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안전 모드 명령 프롬프트가 여러 번 반복됩니다.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있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 액세스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그 자체로 매우 실망 스럽기 때문에 특히 실망 스럽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10 및 Windows 8에서 안전 모드는 시작 설정에서 액세스하며, 자체적으로 고급 시작 옵션 메뉴에서 액세스합니다. 불행히도 시작 설정은 Windows 내에서 액세스하는 경우 고급 시작 옵션의 옵션으로 만 나타납니다. 즉, 안전 모드로 부팅하기 전에 Windows 10/8이 제대로 작동해야하며, Windows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만 실제로 사용해야합니다.

사실, 고급 시작 옵션 (및 시작 설정 및 안전 모드)은 Windows 시작 문제 중에 자동으로 표시되지만 Windows 외부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없다는 점은 약간 문제가됩니다.

Lifewire / Evan Polenghi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는 안전 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한 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상황이 있지만 실제로 발생합니다.

다행히 Windows 10 및 8의 시작 설정 또는 Windows 8 및 Vista의 F7 메뉴 (고급 부팅 옵션)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또는 가능한 경우에도 Windows를 안전 모드로 강제 시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t Windows에 전혀 액세스하지 마십시오.

이 트릭의 일종의 "역방향"은 Windows가 안전 모드에서 시작되는 것을 막는 역할도합니다. Windows가 계속해서 안전 모드로 직접 부팅되고 중지 할 수없는 경우 아래 자습서를 살펴본 다음 페이지 하단의 안전 모드 루프를 중지하는 방법에있는 조언을 따르세요.

소요 시간 : Windows를 안전 모드에서 강제로 다시 시작하거나 안전 모드에서 시작을 중지하는 것은 다소 어렵고 최대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Windows를 안전 모드에서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

  1. Windows 10 또는 Windows 8에서 해당 운영 체제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고급 시작 옵션을 엽니 다. Windows를 제대로 시작할 수 없으므로 해당 자습서에 설명 된 방법 4, 5 또는 6을 사용하십시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에서는 설치 미디어 또는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사용하여 시스템 복구 옵션을 시작합니다. 안타깝게도이 프로세스는 Windows XP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안전 모드 시작을 강제 또는 중지하고 실제로 Windows에 제대로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아래 절차를 따르지 않아도됩니다. 시스템 구성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는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 다.

    고급 시작 옵션 (Windows 10/8) : 누르거나 클릭하십시오. 문제 해결다음, 고급 옵션,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령 프롬프트.

    시스템 복구 옵션 (Windows 7 / Vista) : 클릭 명령 프롬프트 지름길.

  3. 명령 프롬프트를 연 상태에서 시작할 안전 모드 옵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올바른 bcdedit 명령을 실행합니다.

    안전 모드:

    bcdedit / set {default} safeboot

    네트워킹을 사용한 안전 모드 :

    bcdedit / set {default} safeboot

    명령 프롬프트가있는 안전 모드 :

    bcdedit / set {default} safeboot 최소 bcdedit / set {default} safebootalternatesh

    표시된대로 정확히 선택한 명령을 입력 한 다음 엔터 버튼 키. 공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및} 대괄호는 키보드의 [및] 키 위에있는 것입니다. 명령 프롬프트로 안전 모드를 시작하려면 두 개의 개별 명령이 필요하므로 둘 다 실행해야합니다.

  4. 올바르게 실행 된 bcdedit 명령은 다음 메시지를 반환해야합니다.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

    이러한 메시지 중 하나 또는 유사한 메시지가 표시되면 3 단계를 다시 확인하고 안전 모드 명령을 올바르게 실행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개 변수 set 명령 사양은 내부 또는 ex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5. 명령 프롬프트 창을 닫습니다.

  6. Windows 10 및 8에서 계속.

    Windows 7 및 Vista에서는 다시 시작.

  7. 컴퓨터 또는 장치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8. Windows가 시작되면 평소처럼 로그인하고 계획했던대로 안전 모드를 사용합니다.

Windows는 3 단계에서 수행 한 작업을 실행 취소하지 않는 한 재부팅 할 때마다 계속 안전 모드로 시작됩니다.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더 많은 명령을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 구성을 통해 자습서의 11-14 단계를 따르는 것입니다.


안전 모드 루프를 중지하는 방법

Windows가 일종의 "안전 모드 루프"에 걸려서 일반 모드로 다시 시작할 수없고 위의 8 단계의 중요 설명에 제공된 지침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한 경우 시도해보십시오. 이:

  1. 위의 1 단계와 2 단계에 설명 된 프로세스 인 Windows 외부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합니다.

  2. 명령 프롬프트가 열리면이 명령을 실행합니다.

    bcdedit / deletevalue {기본값}

  3. 성공적으로 실행되었다고 가정하고 (위의 4 단계 참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Windows가 정상적으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