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8.1 및 10을위한 XNUMX 가지 간편한 고급 사용자 팁

Windows에는 시스템을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끝없는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더 많이 배울수록 파워 유저가되는 길에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고급 사용자는 Windows를 충분히 오랫동안 사용해 왔으며 팁, 요령 및 문제 해결 단계 (예 : 옆쪽 화면을 수정하는 방법을 아는 방법)의 정신적 라이브러리를 축적 할 수있는 충분한 관심을 가진 사람입니다.

항상 파워 유저가되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시작하기위한 XNUMX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작 -x

모든 버전의 Windows (Windows 8 제외)에서 시작 메뉴는 앱을 열고 시스템 유틸리티에 액세스 할 수있는 위치입니다. 시작 메뉴를 열지 않고도 중요한 시스템 유틸리티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면 오른쪽 클릭 컨텍스트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작업 관리자, 제어판, 실행 대화 상자, 장치 관리자, 명령 프롬프트 및 기타 중요한 기능을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PC를 종료하거나 재부팅하는 빠른 옵션도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숨겨진 메뉴를 열려면 Windows 로고 +x, 'Start-x'이름의 유래입니다.


대규모 "보내기"메뉴

당신은 보내기 파일 및 폴더에 대한 오른쪽 클릭 메뉴 옵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스템 주변의 파일을 특정 폴더 또는 앱으로 이동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에 대한 옵션 선택 보내기 메뉴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Windows에서 더 많은 옵션을 표시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기 전에 변화 키보드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보내기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옵션. PC의 거의 모든 주요 폴더와 함께 방대한 목록이 표시됩니다. 다음과 같은 하위 폴더는 찾을 수 없습니다. 서류 > 내 멋진 폴더하지만 동영상을 동영상 폴더 나 OneDrive로 빠르게 보내야하는 경우 보내기 플러스 옵션 변화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계 추가

기본적으로 Windows는 작업 표시 줄의 맨 오른쪽에 현재 시간을 표시합니다. 이는 현지 시간을 추적하는 데 유용하지만 때때로 비즈니스 또는 가족과 연락하기 위해 한 번에 여러 시간대를 추적해야합니다.

작업 표시 줄에 여러 시계를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여기의 지침은 Windows 10 용이지만 프로세스는 다른 Windows 버전과 유사합니다.

  1. 유형 "제어 패널"Windows 검색 상자 또는 시작 메뉴 검색에서 제어 패널 결과에서.

  2. 제어판이 열리면 별보기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옵션이 Category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지금 선택하십시오. 시계, 언어 및 국가 > 다른 시간대에 대한 시계 추가.

  4. 열리는 새 창에서 추가 시계 탭.

  5. 이제 확인란 다음 중 하나 이 시계 보이기 옵션을 제공합니다.

  6. 그런 다음 드롭 다운 메뉴에서 시간대를 선택하고 텍스트 입력 상자에 시계 이름을 지정합니다. 표시 이름 입력.

  7. 완료되면 선택 대다, 그때 OK.

새 시계가 나타나는지 확인하려면 작업 표시 줄의 시간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여러 개의 시계가있는 팝업을 표시하거나 시간을 클릭하여 전체 버전을 확인하세요.


볼륨 믹서 (Windows 7 이상)

대부분의 경우 볼륨을 줄이려면 시스템 트레이 (작업 표시 줄의 맨 오른쪽)에서 볼륨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특수 키를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볼륨 믹서를 열면 시스템 경고에 대한 특수 설정을 포함하여 시스템의 사운드 레벨을 훨씬 더 많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고막을 때리는 소리와 핑 소리에 지쳤다면 여기에 고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Windows 8.1 및 10의 경우 음량 아이콘 및 선택 볼륨 믹서 열기. Windows 7에서는 음량 아이콘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믹서 일반 볼륨 컨트롤 바로 아래.

  2. Windows 8.1 및 10에서는 시스템 소리 보다 편안한 수준으로 — Windows 7에서는 설정을 Windows 소리.


즐겨 찾는 폴더를 파일 탐색기에 고정 (Windows 7 이상)

Windows 7, 8.1 및 10에는 모두 가장 자주 사용하는 폴더를 파일 탐색기 (Windows 7의 Windows 탐색기)의 특정 위치에 넣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Windows 8.1 및 10에서는 해당 위치를 빠른, Windows 7에서는 즐겨찾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섹션은 모두 탐색 창의 맨 위에있는 동일한 위치에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Windows 탐색기 창.

이 위치에 폴더를 추가하려면 항목을 섹션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추가 할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신속한 액세스에 고정/즐겨 찾기에 현재 위치를 추가.

잠금 화면 이미지 변경 (Windows 10)

Windows 10에서는 Microsoft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일반 사진을 사용하는 대신 PC에서 잠금 화면 이미지를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1. 다음으로 이동하여 시작하십시오. 스타트 > 설정 > 개인화 > 잠금 화면.

  2. 이제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배경 선택 그림.

  3. 다음으로, 사진 선택클릭 검색 버튼을 눌러 사용하려는 시스템의 이미지를 찾습니다.

  4. 사진을 선택한 후 상단에 표시되는 데 몇 초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설정 아래 창 시사. 거기에 있으면 설정 앱을 닫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진이 있는지 테스트하려면 Windows 로고 +L 잠금 화면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