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Pal로 금액을받는 방법

PayPal을 통해 돈을받는 것은 이메일 주소를 갖는 것만 큼 쉽습니다. PayPal 계정으로 결제 금액이 전송되면 입금을 알리는 이메일이 전송되며 연결된 은행 계좌로 이체 할 수 있습니다. 잔액을 사용하여 PayPal을 허용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PayPal에서 돈을받는 방법

누군가 당신에게 지불을 보내면 PayPal에서 거래를 알리는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금액은 사용 가능한 PayPal 잔액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PayPal 계정이없는 경우 몇 단계 만 거치면 가입 할 수 있습니다.

PayPal에서 돈을받는 또 다른 방법은 PayPal.Me 링크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PayPal.Me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메일 주소 대신 URL을 공유하여 결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지 않으려는 공급 업체에게 유용합니다.

PayPal 계정이있는 경우 다음 지침에 따라 PayPal.Me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PayPal.Me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PayPal.Me 링크 생성.

  3. PayPal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십시오. 로그인하면 PayPal.Me 주소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4.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이것은 선택 사항이지만 친구가 올바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음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5. PayPal.me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이 링크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하나만 생성 할 수 있으며 생성 한 후에는 PayPal 계정이있는 한 귀하의 것입니다.

  6. 고르다 PayPal.Me 프로필 만들기.


PayPal.Me 링크를 찾는 방법

이미 PayPal.Me 링크가 있지만 어디에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PayPal 프로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ayPal.Me 링크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ayPal 계정에 로그인하고 메뉴 바에서.

  2. 오른쪽에서 송금 및 금액 요청.

  3. 고르다 의뢰.

  4. 오른쪽에서 PayPal.Me 공유.

  5. PayPal.Me 링크는 프로필 사진 아래에 나열됩니다.

PayPal을 통한 수취 수수료

PayPal을 통해 금액을받을 때 다음과 같은 경우 PayPal 잔액에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발신자가 같은 국가에 있습니다.
  • 송금인이 PayPal 잔액 또는 은행 계좌에서 송금하고 있습니다.

송금인이 PayPal 잔액이 아닌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송금하는 경우 거래 금액에 따라 2.9 % 수수료와 최대 $ 4.99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다른 국가에서 귀하에게 송금하는 송금인은 총 결제 금액에 따라 $ 0.99- $ 4.99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또한 2.9 %의 수수료와 원산지에 따라 정해진 고정 수수료가 있습니다. PayPal의 다른 통화로 보내는 고정 수수료 목록에서 해당 수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취인은 자금을 외화에서 미국 달러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전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개인 계좌에서 잔액 이체 수수료

미국 PayPal 계정 소유자 인 경우 일반적으로 PayPal 계정에서받은 지불금을 연결된 당좌 예금 계좌로 무료로 이체 할 수 있습니다. 이전을 검토 한 후 완료하는 데 영업일 기준 3 ~ 5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돈이 필요한 경우 적격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즉시 이체를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약 30 분이 걸립니다. 즉시 이체와 관련된 수수료는 총 이체 금액의 1 %이며 최대 $ 10입니다.

개인 PayPal 계정에서 자금을 이체하는 데에도 거래 한도가 있습니다. 그들은:

  • 거래 당 최대 $ 5,000
  • 하루 최대 $ 5,000
  • 주당 최대 $ 5,000
  • 월 최대 $ 15,000

PayPal을 통해 돈을받는 것은 쉽습니다. 자금 이체는 일이 까다로워지는 곳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큰 어려움없이 연결된 당좌 예금 계좌로 돈을 이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