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등록이 누락되거나 손상된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PC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고 최상의 최신 기능을 갖추려면 Windows 10 설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가 실패하고 서비스 등록이 누락 또는 손상됨 오류가 발생하면 중단되어 시스템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등록의 원인이 누락되거나 손상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Windows 업데이트 오류의 정확한 원인은 종종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레지스트리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지나치게 열중하고 Windows Update에서 합법적 인 프로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Pixabay


Windows 10에서 Windows Update 서비스 등록이 없거나 손상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에 관계없이 솔루션은 거의 동일합니다. 문제를 진단하는 것보다 해결하는 것이 종종 더 쉽습니다. 따라서 수정 사항부터 시작하여 무엇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처음에이 문제의 원인을 알려줍니다.

시도 할 때마다 시스템을 재부팅하고 Windows Update를 다시 시도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 Windows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를 실행합니다. Windows 10 문제 해결사는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기본 제공 문제 해결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바이러스 백신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맬웨어가 Windows 업데이트 오류의 근본 원인 일 가능성은 낮지 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러스가 시스템을 최대한 보호하지 못하도록 막으려 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없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 설치를 고려하고 설치 즉시 시스템에 대한 정밀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3. Windows 업데이트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Windows 업데이트 서비스가 중지되었거나 Windows에서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몇 가지 문제 해결을 통해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고 다시 시작하고 실행하십시오.

  4. SFC 스캔을 실행하십시오. 시스템 파일 검사기 또는 SFC는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특정 파일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훌륭한 Windows 도구입니다. 또한 이와 같은 Windows 업데이트 오류를 ​​수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DISM 검사를 실행합니다. 배포 이미지 서비스 및 관리 검사는 Windows를 복구하고 수정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Windows의 업데이트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면 DISM 검사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6. 바이러스 백신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합니다. 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Norton, Avast, Windows Defender 또는 다른 바이러스 백신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면 가장 필요한 업데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의 바이러스 백신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1. 작업 표시 줄의 오른쪽 하단에서 시간과 날짜 근처를보십시오. 작은 화살표를 선택하십시오.
    2.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아이콘을 찾으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길게 탭합니다. 고르다 사용 안 함, 또는 종료하십시오. 관리자 승인을 요청하면 제공하십시오.

    작동 여부에 관계없이 나중에 바이러스 백신을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면 시스템이 바이러스 및 맬웨어 공격의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7. Windows 재설정. 여전히 Windows 업데이트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Windows를 완전히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복잡하지는 않지만 먼저 필요한 모든 것을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시스템을 완전히 백업하십시오. 파일을 보관할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일부는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전체 백업을 통해 Windows 설치를 재설정 이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