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에서 중복 항목을 제거하는 방법

Excel 워크 시트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각화하려면 먼저 정리해야합니다. 이러한 정리 작업 중 하나는 중복 데이터를 찾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정리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중복 제거 및 필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Excel에서 중복 항목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그런 다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항목과 워크 시트의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Excel, Excel 2019, Excel 2016 및 Excel 2013에 적용됩니다.


Excel 워크 시트에서 중복 데이터 강조

워크 시트의 중복 데이터 만 보려면 조건부 서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중복 행을 삭제하십시오.

  1. 중복을 검색하려는 데이터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헤더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워크 시트에서 데이터를 강조 표시하려면 데이터의 왼쪽 상단 셀을 선택하고 변화을 클릭 한 다음 데이터의 오른쪽 하단 셀을 선택하십시오.

  2. 선택 Home 탭.

  3. 에서 스타일 그룹, 선택 조건부 서식.

  4. 고르다 셀 규칙 강조 표시 > 중복 값.

  5. 에서 중복 값 대화 상자에서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하고 채우기 및 텍스트 색상을 선택하여 중복 행을 강조 표시합니다.

  6. 고르다 OK.

  7. 다른 셀에 중복 값이있는 셀은 강조 표시됩니다.

  8. Excel에서 중복 행을 제거하려면 강조 표시된 행을 선택하고 Home 탭을 선택한 다음 지우다 > 시트 행 삭제. 또는 중복 제거 도구 또는 필터 도구를 사용하여 Excel의 중복을 제거합니다.


Excel에서 중복 행을 빠르게 제거

Excel은 각 열에 동일한 정보가있는 데이터 행을 자동으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워크 시트를 정리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중복 행을 제거하면 데이터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변경하기 전에 워크 시트를 복사하십시오.

중복 데이터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전체 워크 시트에서 중복 행을 제거하려면

  1. 데이터 세트 내의 셀을 선택합니다.

  2. 선택 데이터 탭.

  3. 에서 데이터 도구 그룹, 선택 중복 제거.

  4. 에서 중복 제거 대화 상자에서 모두 선택.

  5. 선택 내 데이터에 헤더가 있습니다. 워크 시트에 열 레이블이있는 경우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고르다 OK.

  7. 제거 된 중복 값의 수와 남아있는 고유 값의 수를 표시하는 메시지에서 OK.

  8. 중복 행의 첫 번째 인스턴스를 제외하고 동일한 행이 모두 제거됩니다.

  9. 중복 행이 예상대로 삭제되지 않은 경우 Ctrl + Z 워크 시트의 변경 사항을 취소합니다.


지정된 열에 동일한 값을 사용하여 Excel에서 중복 제거

중복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지정된 열에서 동일한 값을 가진 행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1. 데이터 세트 내의 셀을 선택합니다.

  2. 선택 데이터 탭.

  3. 에서 데이터 도구 그룹, 선택 중복 제거.

  4. 에서 중복 제거 대화 상자에서 모두 선택 해제.

  5. 중복 항목을 검색하려는 각 열 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행을 삭제하려면 선택한 모든 열의 데이터를 복제해야합니다.

  6. 워크 시트에 열 머리글이있는 경우 내 데이터에 헤더가 있습니다.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7. 고르다 OK.

  8. 확인 대화 상자에서 OK.

  9. Excel은 중복 레코드의 첫 번째 인스턴스를 제외하고 선택한 열에서 동일한 정보를 포함하는 모든 행을 제거합니다.


필터를 사용하여 Excel에서 중복 항목을 '삭제'하는 방법

중복 데이터를 제거하는 또 다른 방법은 데이터에서 고유 한 값을 필터링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중복 행이 삭제되지 않고 중복 값이 ​​일시적으로 숨겨집니다.

고유 한 값만 표시하도록 Excel 워크 시트를 필터링하려면

  1. 전체 워크 시트를 필터링하려면 데이터 세트 내의 셀을 선택합니다. 또는 필터링 할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2. 선택 데이터 탭.

  3. 에서 정렬 및 필터링 그룹, 선택 고급.

  4. 에서 고급 필터 대화 상자에서 고유 한 레코드 만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필터링 된 결과를 다른 워크 시트에 저장하려면 다른 위치로 복사.

  5. 고르다 OK.

  6. 중복 항목이 제거됩니다.

  7. 필터를 지우고 원래 데이터를 표시하려면 Home 탭> 정렬 및 필터링 >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