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에서 워크 시트 탭 사이를 이동하는 방법

Excel에는 워크 시트의 다른 데이터 영역으로 이동하거나 동일한 통합 문서의 다른 워크 시트간에 이동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방법 — 로 이동 명령 — 키보드 바로 가기 키 조합을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때로는 마우스보다 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워크 플로우에 가장 편안한 옵션을 찾으려면 전체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Lifewire / Maddy 시세

이 지침은 Windows 용 Excel의 모든 버전에 적용됩니다. 버전 간의 사소한 차이점은 단계에서 설명합니다.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Excel에서 워크 시트 변경

Excel 통합 문서의 워크 시트 간 전환은 워크 시트 하단의 탭을 클릭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지만 느린 방법입니다. 적어도 키보드 바로 가기 나 바로 가기 사용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의견 가능할 때마다 키.

라이프 와이어

이 경우 Excel에서 워크 시트간에 전환 할 수있는 바로 가기 키가 있습니다. 사용되는 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 Ctrl + PgUp (페이지 위로) — 한 시트를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 Ctrl + PgDn (페이지 아래로) — 한 시트를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1.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Ctrl 키 키보드의 키.

  2. 를 눌렀다 놓습니다. PgDn 키보드의 키.

  3. 다른 시트를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PgDn 두 번째 키.

  4. 왼쪽으로 이동하려면 Ctrl 키 키보드의 키.

  5. 를 눌렀다 놓습니다. PgUp 키보드의 키.

  6. 다른 시트를 왼쪽으로 이동하려면 PgUp 두 번째 키.


'이동'을 사용하여 Excel 워크 시트 이동

그리고, 로 이동 Excel의 명령을 사용하면 워크 시트의 다른 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만 로 이동 열과 행이 적은 워크 시트에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으며, 큰 워크 시트의 경우 워크 시트의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이동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라이프 와이어

  1. 선택 Home Excel 상단의 탭. 표시되지 않으면 편집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선호하는 찾기 및 선택 인사말 편집 그룹. 또는 편집 메뉴, 선택 발견.

  3. 선택 이동...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대상 셀 참조를 입력하십시오. 참고 대화 상자 하단에있는 줄.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또는 엔터 버튼 키보드의 키. 그 결과 활성 셀 강조 표시가 대화 상자에 입력 된 셀 참조로 이동합니다.

'이동'하는 다른 방법

그리고, 로 이동 명령은 다음 키보드 단축키로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눌러서 F5 키보드의 키.
  • 눌러서 Ctrl 키+G 키보드의 키 조합.

재사용을위한 셀 참조 저장

추가 기능 로 이동 이전에 입력 한 셀 참조를 큰 로 이동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대화 상자 상단에있는 창. 워크 시트에서 둘 이상의 영역 사이를 앞뒤로 이동하는 경우 로 이동 대화 상자에 저장된 셀 참조를 재사용하여 시간을 더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가 열려있는 동안 셀 참조는 대화 상자에 저장됩니다. 닫히면 저장된 셀 참조 목록이 로 이동 대화 상자가 삭제됩니다.

'이동'을 사용하여 워크 시트 간 탐색

로 이동 셀 참조와 함께 시트 이름을 입력하여 동일한 통합 문서에서 다른 워크 시트를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느낌표 (!), 숫자 위에 위치 1 공백이 허용되지 않으므로 워크 시트 이름과 셀 참조 사이의 구분 기호로 키보드에서.

예를 들어 Sheet 1에서 다음으로 이동하려면 시트 567의 셀 HQ3, 입력 Sheet3! HQ567 참 조선에서 로 이동 대화 상자에서 엔터 버튼 키. 시트 이름에 공백이 하나 이상 있으면 다음과 같이 따옴표를 사용합니다. '나의 다른 시트'! B12 워크 시트간에 이동합니다.


이름 상자를 사용하여 Excel 워크 시트 이동

위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이름 상자는 위에 있습니다. 열 A Excel 워크 시트에서 셀 참조를 사용하여 해당 워크 시트의 다른 영역을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와이어

와 같이 로 이동 명령, 이름 상자 데이터의 열과 행이 몇 개만 포함 된 워크 시트에서는 유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더 큰 워크 시트 또는 이름 상자를 사용하여 한 위치에서 다음 위치로 쉽게 이동할 수있는 별도의 데이터 영역이있는 워크 시트의 경우 매우 효율적인 작업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불행히도 VBA 매크로를 만들지 않고 키보드를 사용하여 이름 상자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정상적인 작동을 위해서는 이름 상자 마우스로.

이름 상자의 활성 셀 참조

일반적으로 이름 상자에는 현재 또는 활성 셀 (테두리 또는 상자로 윤곽이 표시된 현재 워크 시트의 셀)에 대한 셀 참조 또는 명명 된 범위가 표시됩니다.

새 셀 참조 또는 범위 이름을 이름 상자 그리고 엔터 버튼 키를 누르면 활성 셀이 변경되고 블랙 박스와 화면에 보이는 내용이 새 위치로 이동합니다.

  1. 온 클릭 이름 상자 위의 열 A 활성 셀의 셀 참조를 강조 표시합니다.

  2. 유형을 입력하십시오. 셀 참조 원하는 목적지의.

  3. 를 누르십시오 엔터 버튼 키보드의 키.

  4. 활성 셀을 둘러싼 블랙 박스는 새로 선택한 활성 셀로 이동해야합니다.

이름 상자를 사용하여 워크 시트 간 탐색

처럼 로 이동이름 상자 셀 참조와 함께 시트 이름을 입력하여 동일한 통합 문서에서 다른 워크 시트를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