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또는 Mac에서 PS2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에뮬레이터, PS2의 BIOS 및 이전 PS2 게임을 사용하여 Windows 및 macOS에서 PS2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 우리는 Playstation 에뮬레이터에 PCSX2를 선호합니다. Mac에는 약간의 해결 방법이 필요하므로 시도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고려하십시오.

이 문서에서는 Windows 및 Mac에서 PCSX2를 실행하여 PS2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에뮬레이션의 작동 방식과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시작하는 데 필요한 사항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인터넷에서 PS2 BIOS 파일과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이 튜토리얼은 사용자가 PS2 및 PS2 게임을 소유하고 있고 편의성, 더 나은 그래픽 및 기타 이점을 위해 PC에서 플레이하고자한다고 가정합니다.


PCSX2를 사용하여 Windows PC에서 PS2 게임 플레이

많은 PlayStation 에뮬레이터가 있지만 PCSX2는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최고의 PS2 에뮬레이터로 인정됩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오픈 소스이며 Windows, macOS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좋은 이점이 있습니다. 텍스처 필터링 및 앤티 앨리어싱 덕분에 그래픽이 원래 PS2보다 훨씬 좋아 보이며 언제든지 게임 플레이를 녹화 할 수있는 내장 비디오 레코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CSX2를 사용하여 Windows PC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Windows 용 PCSX2의 최신 안정 릴리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경우 PS2 콘솔에서 BIOS 파일을 얻습니다.

    BIOS 파일이 아직없는 경우 PCSX2는 BIOS 파일을 얻는 방법에 대한 도구와 지침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BIOS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이 소유 한 PS2 이외의 PS2 BIOS 파일에 대한 법적 소스는 없습니다.

  3. 실행 PCSX2 설치 관리자.

  4. 고르다 일반 설치 Program Files 디렉토리에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거나 휴대용 설치 설치 디렉토리를 선택하고 다음.

  5. 시작 메뉴 또는 바탕 화면 바로 가기를 선택한 다음 다음.

  6. 휴대용 설치 옵션을 선택한 경우 설치 위치를 선택하고 설치.

  7. 개인 및 전문적인 .

  8. PS2 BIOS 파일을 PCSX2 1.6.0 / bios 폴더에 있습니다.

    이 폴더는 프로그램 파일 기본적으로 또는 XNUMX 단계에서 선택한 사용자 지정 위치에 있습니다.

  9.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거나 그대로 둡니다. 시스템 기본값다음을 클릭합니다 다음.

  10. 개인 및 전문적인 다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모든 옵션을 그대로 두어도됩니다. 계속할 때 오류가 표시되면 여기로 돌아와 상단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 한 다음 다른 옵션을 선택하세요. CPU에 따라 XNUMX ~ XNUMX 개의 옵션이 있습니다. CPU에서 작동하는 옵션을 찾을 때까지 각 옵션을 시도하십시오.

  11. 클릭하여 바이오스 상단 상자에서 .

    BIOS가 나열되지 않으면 PCSX2 설치의 / bios 하위 폴더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새로 고침 목록 이 화면에.

  12. 개인 및 전문적인 CDVD > ISO 선택기 > 검색.

    디스크에서 직접 PS2 게임을 플레이 할 수도 있지만이 지침에서는 게임을 컴퓨터의 ISO 파일로 리핑했다고 가정합니다.

  13. 게임을 저장 한 폴더를 찾고 플레이 할 게임을 선택한 다음 열다.

  14. 개인 및 전문적인 체계 > 부팅 ISO (전체) 게임을 시작합니다.

  15. 게임이 시작됩니다.


PCSX2로 Mac에서 PS2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Mac에서 PS2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전반적인 지원 부족으로 인해 더 어렵습니다. PCSX2의 macOS 버전은 2012 년 이후로 업데이트되지 않았으며 macOS Lion에서만 작동합니다. 어떤 이유로 여전히 Lion을 사용하는 경우 macOS 버전의 PCSX2를 다운로드하고 Windows 버전에 제공된 것과 동일한 기본 지침에 따라 설치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용자는이 Github에서 제공하는이 PCSX2 해결 방법 또는이 대체 PCSX2 해결 방법 Github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결 방법은 일부 Mac에서는 작동하지만 다른 Mac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예기치 않게 중단 될 수도 있습니다. macOS 커뮤니티의 개별 구성원이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주어진 시간에 작동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 해결 방법을 사용하려면 :

  1. 위에 제공된 Github 저장소 중 하나에서 PROM v1.01.dmg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Safari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격리 태그가 수신되고 추가 단계를 수행하지 않고는 실행할 수 없습니다.

  2. 공식 사이트에서 PCSX2를 다운로드하십시오.

    PROM은 사용자 지정 WINE 래퍼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최신 Windows 버전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3. PROM v1.01.dmg 파일 실행

  4. PROM이 다운로드 디렉토리에 액세스하기를 원한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OK.

  5. 게이트 키퍼에서 메시지가 표시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6. PS2 BIOS 파일을 pcsx2 / bios 디렉토리.

  7. PCSX2가 시작됩니다. 딸깍 하는 소리 다음을 클릭 한 다음 Windows 지침의 10 단계부터 설명한대로 정확하게 진행합니다.

  8. PCSX2 설정을 완료하면 12 단계부터 시작하는 Windows 지침에 설명 된대로 게임 ISO 파일 또는 디스크를 마운트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컴퓨터의 하드웨어는 PS2의 하드웨어와 매우 다르므로 DVD 또는 Blu-Ray 드라이브에 PS2 게임을 꽂아서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 PS2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일반적으로 에뮬레이터라고하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유형이 필요합니다. 에뮬레이터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PS2의 하드웨어를 모방하여 Windows PC 또는 Mac에서 많은 기존 PS2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로 PS2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 에뮬레이터
  • 에뮬레이터를 실행할 수있는 컴퓨터
  • PS2의 BIOS
  • 하나 이상의 PS2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