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Siri를 사용하는 방법

iPhone에서 Siri에게 명령을 수행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러나 컴퓨터에서 작업 할 때 근처에 iPhone이 없으면 어떻게됩니까? Mac에서도 Sir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쉽게 iMac 또는 MacBook을위한 완벽한 동반자가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acOS Sierra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Mac에 적용됩니다.

Westend61 / 게티 이미지


Mac에서 Siri를 활성화하는 방법

새 Mac을 처음 구입하면 설정하는 동안 Siri를 활성화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나이 단계를 건너 뛰면 Siri를 사용하기 전에 활성화해야합니다.

  1. Mac에서 Apple 화면 왼쪽 상단에있는 아이콘.

  2.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

  3.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Siri를 클릭하여 Siri 환경 설정 윈도우를 엽니 다.

  4. 창의 Siri 아이콘 아래에서 Ask Siri 활성화.

    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enu Ba에 Siri 표시창을 닫기 전에 r 상자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화면 상단의 메뉴 막대에서 Siri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 완료되면 기본 설정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Mac에서 Ask Siri를 열고 사용하는 방법

이제 Mac에서 Siri가 활성화되었으므로 화면 오른쪽 상단에 Siri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명령에 Sir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Siri를 열려면 간단히 시리 화면 상단, Dock 또는 Touch Bar에있는 아이콘. 또는 길게 누를 수 있습니다. Command 키 + 스페이스 바 Siri가 응답 할 때까지.

    최신 버전의 Mac에서는 "Hey Siri"라고 말하여 컴퓨터에서 Siri를 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MacBook Pro (15 형, 2018), MacBook Pro (13 형, 2018, 3 개의 Thunderbolt 13 포트), MacBook Air (Retina, 2018 형, XNUMX) 및 iMac Pro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iri가 열리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Siri 창이 나타납니다. 명령을 말하고 Siri가 응답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Siri에게 무엇을 요청할 수 있습니까?

Mac의 Siri에는 Mac을 더 간단하고 빠르게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수백 가지 명령이 있습니다. 지금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Weathe는 무엇입니까r : Siri에게 날씨에 대해 물어 보면 Siri 창에 현재 예보가 표시됩니다.
  • 오픈 사파리:이 명령은 사용할 Safari를 엽니 다. Siri에게 Chrome이나 Firefox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열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내 최근 문서 모두 찾기:이 명령을 사용하면 Siri가 Mac에서 생성 된 모든 최근 문서 목록을 생성합니다.
  • Open Spotify: 좋아하는 음악 앱에서 음악을 듣고 싶습니까? Siri에게 열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기기에 음악이있는 경우 Siri에게 더 구체적인 음악을 재생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X로 트윗 찾기: Siri에게 특정 사람의 트윗을 찾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FaceTime X: FaceTime 누군가를 원하십니까? 이 명령을 사용하면 Siri가 연락처 목록에있는 사람과 FaceTime 대화에 전화를 겁니다.
  • X가 쓴 책 찾기: 잘 읽어야하나요? 이 명령은 Siri가 저자의 책을 준비하고 iBooks를 열도록합니다.
  • 약속 추가: Siri에게 날짜와 시간에 대한 약속을 생성하도록 요청합니다. Siri는 캘린더에 회의를 추가하고 선택하는 경우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Siri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Siri를 열고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더 많은 예제 목록은 "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Mac을위한 Siri 해킹

간단한 Siri 명령 외에도 Siri가 진정으로 작동하도록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해킹이 있습니다. 말하지 않고 Siri에 대한 응답을 입력 할 수있는 Siri에 입력을 활성화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Siri에 입력

  1. 선택 Apple 화면 왼쪽 상단에있는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시스템 환경 설정.

  2. 개인 및 전문적인 접근성.

  3.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릭하십시오. 시리.

  4.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iri에 유형 활성화 켭니다. 이제 큰 소리로 말하는 대신 Siri에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Siri 결과 저장

또 다른 훌륭한 해킹은 Siri 결과를 알림 센터에 저장하여 다음에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정보는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1. 키보드 단축키 인 Touch Bar를 사용하여 Siri를 열고 Dock에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시리 화면 상단의 아이콘.

  2. Siri 명령을 말하거나 입력하십시오. Siri가 응답하면 결과 옆에 더하기 기호가 표시됩니다.

  3. 클릭 플러스 (+) 안전한 보관을 위해 결과를 알림 센터에 추가합니다.


Mac에서 Siri를 사용자 화하는 방법

Siri는 고유 한 선호도에 맞게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를 시작하려면 다음 빠른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클릭 Apple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2. 선호하는 시스템 환경 설정.

  3.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시리 옵션 목록에서.

  4. Siri 화면에서 키보드 단축키, 언어 및 Siri 음성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환경 설정에 따라 Siri의 음성 피드백을 켜거나 끌 수도 있습니다.

  5. 필요한 사항을 모두 변경 한 후 Siri 환경 설정 창을 닫습니다.

Siri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Mac에서 Siri를 열려고하는데 "나중에 다시 시도"메시지 만 남거나 메시지가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까? 시도해 볼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 네트워크 설정 확인: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시작합니다. Siri를 사용하려면 기기가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 Siri를 올바르게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Siri 아이콘이없는 경우 시스템 환경 설정을 확인하여 Siri가 올바르게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Siri에 대한 제한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보호자 통제로 이동하면됩니다. 기타에서 Siri 및 받아쓰기가 꺼져 있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 확인: Siri가 응답하지 않으면 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마이크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