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또는 Mac에서 Instagram을 사용하는 방법

인기있는 무료 Instagram 소셜 네트워킹 앱을 사용하면 모바일 장치에서 이미지를 쉽게 촬영, 공유 및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사진에 독특하고 종종 놀라운 효과를 추가합니다. 데스크톱 PC 또는 Mac 컴퓨터에서 Instagram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스크탑의 Instagram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PC 또는 Mac에서 Instagram에 액세스하여 피드를 검토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고, 프로필을보고, 사람들을 팔로우하거나 언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또한 최근에 직접 메시지를 보내고받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사진이나 동영상은 게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도 할 수있는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웹에서 Instagram 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로 이동 한 다음 http://instagram.com/username.

PC에서 Instagram에 게시하는 방법

이 방법은 Google Chrome 코드 검사기 도구를 사용하여 인스 타 그램이 모바일 장치에서 게시하고 있다고 믿도록 속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nstagram.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하십시오.

  2. 브라우저 창에서 빈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시찰하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TRL+변화+I.

  3. 선택 장치 툴바 전환 상. 휴대 전화와 태블릿처럼 보입니다.

  4. 왼쪽의 Inspector보기가 변경되고 드롭 다운 메뉴가 상단에 나타납니다. 선택 반응형 (Responsive)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목록에서 모바일 장치를 선택합니다.

  5. 로 이동 드롭 다운 메뉴에서 창에 맞추기.

  6. Instagram 앱은 이제 모바일 버전과 유사하며 더하기 부호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클릭하여 브라우저를 열고 게시 할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더하기 기호가 보이지 않으면 F5 브라우저 화면을 새로 고칩니다.

Mac에서 Instagram에 게시하는 방법

PC 해결 방법과 마찬가지로 Mac 해결 방법은 Safari 웹 브라우저를 속여 사용자가 iOS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도록합니다.

  1. Safari를 열고 원정 여행 메뉴를 선택한 다음 환경 설정.

    또는, 명령+, (쉼표) 키보드에서.

  2. 고르다 고급.

  3. 선택 개발 메뉴 표시 메뉴 모음에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Instagram.com으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5. 고르다 개발 > 사용자 에이전트 > 원정 여행.

  6. Instagram 웹 사이트가 자동으로 새로 고쳐지고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이 표시됩니다. 평소처럼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페이지가 자동으로 다시로드되지 않으면 수동으로 새로 고칩니다.


Windows 데스크톱 앱용 Instagram 사용

Windows 데스크톱 앱용 Instagram은 웹 버전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게시 할 수는 없지만 게시물을보고 좋아요 및 댓글을 달고 사용자를 팔로우 및 언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Windows 용 Instagram은 구형 PC 나 Mac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Windows 용 Instagram에는 Windows 10 버전 10586.0 이상 및 2GB RAM이 필요합니다. Windows 용 Instagram을 다운로드하려면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구형 컴퓨터에 대한 해결 방법

데스크톱에서 Instagram에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하고 싶고 Windows 용 Instagram 앱을 실행할 수없는 Mac 또는 이전 PC를 사용하는 경우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블루스 택스

BlueStacks는 무료 Android 전화 에뮬레이터입니다. PC 또는 Mac에서 Instagram의 Android 버전을 에뮬레이트하여 Instagram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는 컴퓨터에서 휴대폰 운영 체제 (또는 다른 유형의 운영 체제)를 시뮬레이션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BlueStacks를 설치 한 다음 Instagram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nstagram 계정에 로그인하면 휴대폰 에서처럼 Instagram 피드가 나타납니다.

독감

Flume은 사진 업로드, Mac에서 Instagram에 게시, 사진 편집 등을 할 수있는 Mac 전용 기본 Instagram 앱입니다. 여기에는 마우스 오버 바로 가기 및 브랜드 홍보 방법과 같이 모바일 Instagram 앱에서 제공하지 않는 일부 고급 사용자 기능도 포함됩니다.

Email

데스크톱 컴퓨터에 인스 타 그램에 게시하고 싶은 사진이있는 경우, 저 기술 솔루션은 자신에게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고 휴대폰에서 해당 사진에 액세스 한 다음 인스 타 그램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드롭 박스

무료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앱인 Dropbox를 사용하여 데스크톱 컴퓨터의 사진을 모바일 장치와 공유 한 다음 Instagram에서 해당 사진에 액세스하세요.

2020 년 최고의 백업용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Pixlr

Pixlr는 데스크톱 Instagram 해결 방법이 아닙니다. 대신 Instagram과 유사한 기능을 갖춘 사진 앱입니다. Pixlr는 스스로를 "차세대 온라인 사진 편집기"라고 부릅니다.

19 개의 무료 이미지 편집 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사진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