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계정 재 활성화

Instagram은 확실히 재미있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느 시점에서 계정을 비활성화하기로 선택합니다. 계정을 재 활성화 할 준비가되면 서비스가 즉시 재 활성화를 지원합니다.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기로 선택한 경우 작업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삭제 된 계정은 복구 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Instagram 계정 재 활성화

그러나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한 경우 언제든지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비활성화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므로 최소 24 시간 동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활성화 할 준비가되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Instagram 앱을 열거 나 Instagram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이름과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하고 성공적으로 인증했다면 계정이 재 활성화 된 것입니다. 따라야 할 특별한 과정은 없습니다.


Instagram 비밀번호 재설정

여전히 문제가 있고 로그인 할 수없는 것 같으면 먼저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Instagram 앱을 엽니 다.
  2.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전화 또는 사용자 이름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링크를 검색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경우 연결된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인증하십시오.


일시 중지 된 Instagram 계정 복구

일부 Instagram 계정은 소유자의 동의없이 비활성화됩니다. 일반적으로 누군가 부적절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기타 허용되지 않는 행동에 가담하여 소셜 미디어 서비스의 사용 약관을 위반 한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 계정을 재 활성화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으며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귀하의 사건을 진술하고 약간의 관용을 바라는 항소 절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계정이 정지 된 경우 평소처럼 Instagram에 로그인하고 이의를 제기하려면 인증시 나타나는 화면 지침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