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Spotlight를 사용하는 방법

Mac은 사용하기 매우 간단하지만 사용 속도를 높이기 위해 알아야 할 추가 단축키가 항상 있습니다. Spotlight 검색을 활용하면 Mac에서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과 새로운 Mac 검색 도구 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Spotlight를 사용하려면 Mac에서 OS X 10.4 Tiger 이상을 실행해야합니다. 2005 년 이후 출시 된 모든 Mac에는 Spotlight가 있어야합니다.


스포트라이트 란?

Spotlight는 기본적으로 Apple Mac 용 Google입니다. 이름을 지정하고 Spotlight 검색 바로 가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있는 모든 항목과 파일의 색인을 생성하므로 문서, 사진, 음악 파일,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 환경 설정까지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 또는 웹 브라우저 기록에 포함 된 웹 페이지에서 특정 단어를 검색 할 수 있도록하여 몇 단계 더 나아갑니다. 


Spotlight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potlight 검색은 원하는 것을 찾는 매우 쉽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아이콘, 문서 및 폴더를 검색하거나 중요한 파일을 저장 한 위치를 기억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을 통해 웹 사이트를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브라우저를 별도로 열어야하는 불편 함도 줄일 수 있습니다. Spotlight는 New Oxford American Dictionary의 정의에 대한 빠른 액세스와 빠른 합계 또는 통화 변환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Mac OS X Mavericks 및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사용자는 위의 그림과 약간 다른 Spotlight 검색을 볼 수 있습니다. 사물을 검색하고 계산기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검색 결과에 위키 백과,지도 및 기타 더 광범위한 소스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Mac에서 Spotlight에 어떻게 액세스합니까?

Spotlight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 방법은 서로 다른 시나리오에서 유용합니다. 다음은 Mac 검색 도구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요약입니다. 

Spotlight 검색 바로 가기 사용

  1. Press & Media Cmd + 스페이스 바. Spotlight 검색 표시 줄이 팝업으로 표시됩니다.

  2. 검색 항목을 입력하십시오.

  3. 끝났습니다!

아이콘을 통해 스포트라이트 검색 사용

  1. 메뉴 막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Spotlight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Spotlight 검색 막대를 표시하십시오.

  2. 검색 항목을 입력하십시오.

  3. 그게 다야!

Siri를 통해 Spotlight 사용

Spotlight는 Siri를 통해 키보드 또는 아이콘 단축키를 통해 작동하는 것과 동일하게 작동하지 않지만 여전히 Mac에서 항목을 검색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자연스럽게 파일이나 특정 이메일을 찾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Siri를 통해 Spotlight를 사용하려면 Mac에 Siri를 설정해야합니다.


스포트라이트 검색 팁

Spotlight는 원하는만큼 간단하거나 복잡합니다. 다음은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 파일 미리보기: 검색 한 파일을 열려면 항목을 두 번 클릭합니다. 하지만 파일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파일을 열 필요는 없습니다. 한 번만 클릭하면 검색 결과 오른쪽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문서 용. 문서 이름을 클릭하기 만하면 문서를 열지 않고도 미리보기 창에서 위아래로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여는 대신 미리보고 싶으십니까? 미리보기 창에서 아이콘을 클릭하면 노래가 여기에서 재생됩니다.
  • 추가 검색 결과: Mac의 다른 창에서와 마찬가지로 검색 결과를 아래로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Spotlight는 일반적으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순서로 결과를 표시하지만 더 많은 결과를 찾으려면 아래로 스크롤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빠른 검색: 이름 전체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Spotify를 열고 싶으신가요? 유형 "Spo"그리고 명중 엔터 버튼 그리고 그것은 당신을 위해로드됩니다.
  • iTunes 및 App Store: Spotlight를 사용하여 iTunes 및 App Store에서 항목을 찾습니다. 찾고있는 것을 입력하기 만하면 Spotlight Suggestions에 쇼나 노래가 표시됩니다. 미리보기 창을 통해 직접 항목을 선주문하거나 구매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지역 영화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 브라우저 기록 검색: 찾고있는 내용을 입력하여 Mac의 북마크 및 브라우저 기록을 검색합니다. 레시피 이름은 기억 나지 않지만 사과가 들어있는 건 아세요? "사과"를 입력하면 Spotlight가 최근 기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파일 복사: 결과 목록에서 데스크탑 또는 Finder 창으로 항목을 드래그하여 복사합니다. 

Spotlight를 계산기 및 변환 도구로 사용

Spotlight로 통화 및 기타 계산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변환: 금액을 입력하여 다른 일반 통화로 해당 금액을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 100"을 입력하면 영국 파운드 또는 일본 엔과 같은 다른 통화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온도 또는 측정 변환: 변환에 필요한 적절한 금액을 입력 한 다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결과를 확인합니다. 
  • 수학 방정식: "8 + 5"또는 "185 * 74"와 같은 방정식을 입력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