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브라우저의 스크래치 패드 사용 방법

Firefox는 통합 된 웹 및 오류 콘솔과 코드 검사기를 포함하여 개발자를위한 많은 편리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프로그래머가 JavaScript로 장난감을 만들고 Firefox 창에서 바로 실행할 수있는 도구 인 Scratchpad도 있습니다. Scratchpad의 간단한 인터페이스는 개발자에게 매우 편리했습니다. 슬프게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Firefox에서 여러 줄 JavaScript를 작성하고 테스트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Scratchpad는 Firefox 72의 출시와 함께 제거되었습니다. 아래에 JavaScript 코드를 테스트하기위한 적절한 대안이 있습니다.


Firefox의 웹 콘솔 편집기 모드 사용

Scratchpad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Mozilla는 Firefox 71 이상에서 웹 콘솔 편집기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여러 줄 JavaScript를 작성하고 테스트하는 데 적합한 대안입니다. 액세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refox 브라우저를 열고 메뉴를 엽니 다.

  2. 고르다 웹 개발자 > 웹 콘솔. 콘솔은 화면 하단에 나타나고 현재 웹 페이지의 코드를 보여줍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웹 콘솔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Ctrl + Shift + K.

  3. 이제 콘솔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여러 줄 편집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여러 줄 편집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Ctrl + B (Cmd + B macOS에서).

  4. 편집기에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사용하다 엔터 버튼 새 줄을 추가하거나 Ctrl + Enter 그들을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