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config를 통해 Firefox의 파일 다운로드 설정 수정

Firefox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고 파일 전송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나 브라우저가 Firefox에서 다운로드 위치 변경, 플러그인 표시 등의 여러 다운로드 관련 설정을 조정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이 프로세스를 더 많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Mozilla Firefox 브라우저를 실행하는 사용자를위한 것입니다.


About : config 인터페이스 액세스

Firefox의 about : config 환경 설정을 통해 이러한 수정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아래에서 수행 방법을 보여줍니다.

about : config 인터페이스는 매우 강력하며 내부에서 일부 수정을하면 브라우저와 시스템의 동작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조심해서 진행해라.

  1. 먼저 Firefox를 열고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정보 : 설정. 다음으로 엔터 버튼 키. 이제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다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렇다면 조심 할게 약속 해!

  2. 이제 Firefox 환경 설정 목록이 현재 탭에 나타납니다. 에서 검색 제공된 필드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browser.download. 모든 다운로드 관련 선택 사항이 표시되어야합니다.

    부울 유형이있는 기본 설정의 값을 수정하려면 간단히 두 번 클릭하여 즉시 전환하십시오. 참된 or 그릇된. 정수 또는 문자열 유형이있는 기본 설정 값을 수정하려면 해당 값을 두 번 클릭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 원하는 값을 입력합니다.

    다음 환경 설정은 Firefox의 다운로드 관련 동작을 지시하며 그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browser.download.animateNotifications

    유형: 부울

    기본값: 참된

    개요: 설정된 경우 참된, Firefox의 기본 도구 모음에있는 다운로드 버튼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으로 표시됨)은 하나 이상의 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동안 애니메이션이됩니다. 이 애니메이션에는 미니어처 진행률 표시 줄이 포함됩니다.

  4. browser.download.folderList

    유형: 정수

    기본값: 1

    개요: 이것이로 설정되면 0, Firefox는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사용자 데스크탑에 저장합니다. 설정시 1, Firefox는 이러한 다운로드를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합니다. 설정시 2, Firefox는 가장 최근 다운로드에 지정된 위치를 다시 사용합니다.

  5. browser.download.hide_plugins_without_extensions

    유형: 부울

    기본값: 참된

    개요: 특정 플러그인에 하나 이상의 파일 확장자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Firefox는 다운로드 한 파일에 대해 수행 할 작업을 프롬프트 할 때 옵션으로 나열하지 않습니다. 내재 된 파일 확장자 연결이없는 플러그인을 포함하여 모든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작업 대화 상자에 표시하려면이 기본 설정의 값을 다음으로 변경해야합니다. 그릇된.

  6. browser.download.manager.addToRecentDocs

    유형: 부울

    기본값: 참된

    개요: Windows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사용자에게만 적용되는 Firefox는 최근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OS의 최근 문서 폴더에 추가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이이 폴더에 추가되지 않도록하려면이 환경 설정의 값을 false로 변경하십시오.

  7. browser.download.manager.resumeOnWakeDelay

    유형: 정수

    기본값: 10000

    개요: Firefox는 일시 중지 된 파일 다운로드를 재개 할 수 있습니다. 밀리 초 단위로 측정되는이 기본 설정의 값은 컴퓨터가 최대 절전 모드 또는 절전 모드에서 돌아온 후 일시 중지 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하기 위해 브라우저가 대기해야하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8. browser.download.panel.shown

    유형: 부울

    기본값: 그릇된

    개요: 한 번의 다운로드 또는 여러 번의 다운로드가 발생하면 Firefox는 사용자가 미리 클릭하지 않는 한 각 파일 전송의 진행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는 팝업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브라우저의 도구 모음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나이 기본 설정의 값을 사실, 다운로드가 시작 되 자마자 해당 패널이 자동으로 기본 브라우저 창에 오버레이됩니다.

  9. browser.download.saveLinkAsFilenameTimeout

    유형: 정수

    기본값: 4000

    개요: 대부분의 다운로드 파일 이름은 다운로드 자체의 URL과 일치합니다. 이에 대한 예는 http://browsers.lifewire.com/test-download.exe입니다. 이 경우 파일 이름은 단순히 test-download.exe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하면 하드 드라이브에 그대로 저장됩니다. 그러나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Content-Disposition 헤더 필드를 사용하여 URL에서 찾은 파일 이름과 다른 파일 이름을 지정합니다. 기본적으로 Firefox는 4000 밀리 초 (4 초) 동안이 헤더 정보를 요청합니다. 이 기간 내에 Content-Disposition 값을 검색하지 않으면 시간 초과가 발생하고 브라우저는 URL에 지정된 파일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늘리거나 줄이려면이 기본 설정 값을 변경하면됩니다.

  10. browser.download.show_plugins_in_list

    유형: 부울

    기본값: 참된

    개요: 위에서 설명한 browser.download.hide_plugins_without_extensions 환경 설정과 유사하게이 항목은 Firefox의 다운로드 작업 대화 상자의 동작에도 영향을줍니다. 기본적으로 연관된 파일 유형 및 사용 가능한 작업은 설치된 각 플러그인 옆에 나타납니다. 이 표시를 억제하려면이 기본 설정의 값을 그릇된.

  11. browser.download.useDownloadDir

    유형: 부울

    기본값: 참된

    개요: Firefox를 통해 다운로드가 시작될 때마다 해당 파일은 위에 설명 된 browser.download.folderList 기본 설정에 지정된 위치에 저장됩니다. 다운로드가 시작될 때마다 위치를 묻는 메시지를 표시하려면이 기본 설정의 값을 그릇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