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동기화 : 정의 및 사용 방법

장치간에 브라우징 데이터 중 일부를 동기화하는 기능은 Firefox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사랑받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북마크가 첫 번째 초점 이었지만 이제는 더 크고 강력한 서비스 세트로 확장되었습니다. Firefox 계정을 생성 한 다음 브라우저에 로그인하여 Firefox 동기화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브라우저를 사용하기 위해 Firefox 계정에 가입 할 필요는 없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즐겨 찾는 웹 사이트를 문제없이 서핑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책갈피 기능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책갈피는 다른 장치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Firefox 계정 / Firefox 동기화의 기능

명확히하기 위해 Firefox 계정은 사용자가 만든 사용자 이름 / 암호를 포함하는 프로필입니다. Firefox Sync는 해당 계정을 통해 액세스하는 하나의 서비스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irefox Sync (또는 간단히 Sync)를 언급하지만 둘 사이의 관계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북마크 동기화: 앞서 언급했듯이이 기능은 Xmarks와 같은 타사 서비스가 필요했을 때 나온 Firefox의 가장 오래된 기능 중 하나입니다.
  • 장치간에 탭 보내기: 여러 기기에 로그인 한 경우 기기간에 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에서 검색하는 동안 흥미로운 비디오를 찾은 경우 나중에 더 큰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PC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동기화: Firefox는 데스크톱 기기와 Lockbox 앱을 통해 iOS를 실행하는 기기간에 웹 사이트 비밀번호를 동기화합니다.
  • 저장된 콘텐츠: Mozilla Corp.는 몇 년 동안 Firefox에서 기본적으로 지원 한 후 2017 년에 Pocket을 인수했습니다. 데스크톱,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기능을 사용하면 나중에 다른 장치에서 읽을 수 있도록 한 장치에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숨겨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동 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Notes 동기화: 데스크톱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Firefox의 메모 기능을 사용하면 태그 또는 그래픽 콘텐츠와 같은 고급 메모 작성 기능을 지원하지 않지만 텍스트 기반 메모를 만들고 다른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위의 기능이 지원하는 플랫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비영리 조직인 Mozilla는 개발 비용을 지출하는 부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므로 한 기능은 특정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Android 및 iOS 지원과 관련하여 특히 중요해 보입니다.


Firefox 계정에 가입하는 방법

  1. 다음 채널 중 하나를 통해 Firefox 계정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Firefox를 방금 설치 한 경우 처음 시작할 때 가입을 시작하라는 시작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 선택시 동기화에 로그인 메인 메뉴 상단에서 계정이 없으십니까? 시작하다 Firefox 계정 환경 설정 페이지.

    모든 플랫폼의 웹 로그인 페이지에서 계정 만들기.

  2. 간단한 가입 양식으로 안내합니다.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3. 강력한 암호를 만드십시오.

  4. 나이를 입력하세요.

    선택적으로 확인란을 선택하여 Mozilla 및 Firefox에 대한 최신 뉴스 받기.

  5. 개인 및 전문적인 회원가입 끝내기 위해.

  6. 등록이 완료되면 신원 확인을 요청하는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이메일에는 선택해야하는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7. 끝났습니다! 이제 모든 장치에서 Firefox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에서 Firefox Sync에 로그인하는 방법

  1. 햄버거 메뉴를 선택한 다음 동기화에 로그인 Firefox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2. 그러면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할 수있는 웹 양식이 표시됩니다.

  3. 로그인이 완료되면 브라우저에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4. 동기화가 진행 중이라는 알림도 표시됩니다.

모바일에서 Firefox Sync에 로그인하는 방법

  1. 세 개의 수직 점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아이콘을 탭한 다음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로그인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3. 웹에서 익숙한 로그인 양식으로 이동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4. 성공하면 처음 가입 할 때 선택한 옵션에 따라 항목이 모바일 장치에 동기화되기 시작합니다.